LG 더마 LED 넥케어, 세브란스 임상서 효능 · 안전성 입증..."고객 안심 우선"
상태바
LG 더마 LED 넥케어, 세브란스 임상서 효능 · 안전성 입증..."고객 안심 우선"
  • 박주범
  • 승인 2021.02.17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인 여성 30명 대상 목 부위 피부의 수분량, 치밀도 등 개선
혈액 및 초음파 검사... 갑상선, 혈류에 특별한 영향 없음 확인

LG전자는 ‘LG 프라엘 더마 LED 넥케어’가 의료 전문기관으로부터 효능과 안전성을 인정받았다고 17일 밝혔다.

LG전자는 연세의대 세브란스병원 피부과, 글로벌의학연구센터 연구진과 진행한 '제품의 목 부위 사용 후 안전성 검증’을 위한 임상시험을 최근 완료했다.

임상시험은 20~60세의 갑상선 관련 과거력이 없는 성인 여성 30명을 대상으로 한국 의약품 임상시험 관리기준(KGCP)에 따라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제품을 하루 한 번 9분씩 4개월간 사용했다.

연구진은 제품을 사용하는 동안 참가자들의 목 부위 피부 변화와 사용이 끝난 후 2개월간의 피부 변화를 관찰했다. 시험 결과에 따르면 더마 LED 넥케어를 사용하기 전보다 피부결 및 수분은 각각 20% 이상, 피부치밀도는 15% 이상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제품 사용 전 ▲4개월간 사용 시 ▲사용 종료 2개월 후에 실시한 혈액 검사 및 초음파 검사를 비교한 결과, 시험 대상자들이 제품을 사용하는 동안은 물론 사용한 이후에도 갑상선 기능 및 조직, 혈류에 특별한 영향을 미치지 않음을 확인했다.

더마 LED 넥케어는 목 부위 피부 관리를 위한 홈 뷰티기기다. 나쁜 자세나 습관 등으로부터 목 부위 피부를 사전에 관리하거나, 목 부위 탄력이 떨어져 관리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제품이다.

LG전자 오상준 홈뷰티사업담당은 “고객이 제품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효능과 안전성을 강화해 프리미엄 홈 뷰티기기 시장을 지속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LG전자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