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맞춤정장 'HK테일러', '모두가 행복한 2021년 웨딩 이벤트' 진행
상태바
청주 맞춤정장 'HK테일러', '모두가 행복한 2021년 웨딩 이벤트' 진행
  • 민강인
  • 승인 2021.02.17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2021년, 직영제작소 보유로 유명한 맞춤정장 브랜드 'HK테일러' 청주점에서는 웨딩시즌에 맞춰 예비신랑 신부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고급셔츠, 예복과 셔츠 리폼, 턱시도 대여, 촬영용 악세사리 등이 포함된 예복패키지를 합리적인 금액으로 만날 수 있고, 비스포크 맞춤예복이나 색다른 추억을 선사할 커플 맞춤정장 패키지도 준비되어 있다.

예복 이벤트와 함께 'HK우먼수트'의 세련되고 전문적인 여성맞춤정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선착순으로 이태리 하이엔드 패브릭인 '로로피아나 비스포크' 정장과 영국 최고의 원단인 '스카발 비스포크' 정장의 특별 할인행사이다. 

또한 소개 이벤트, 순모 정장 할인, 가족 추가 정장 혜택, 두 벌 할인 행사 등 맞춤정장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HK테일러 청주점은 “청주 외 인근 대전, 세종, 진천, 음성, 보은 쪽에서도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으며, 특히 기존 고객들이 정장과 스타일링의 많은 팁을 얻으며 만족스러웠다는 후문이 이어지고 있다”며, “청주점으로 인해 패션라이프가 더욱 행복해졌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