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한 에듀윌 공무원학원, 국가직 9급공무원 대비 “실전 감각” 키우는 ‘합격예측 모의고사’ 21일 시행
상태바
독한 에듀윌 공무원학원, 국가직 9급공무원 대비 “실전 감각” 키우는 ‘합격예측 모의고사’ 21일 시행
  • 허남수
  • 승인 2021.02.17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운영하는 독한 에듀윌 공무원학원이 국가직 9급공무원 필기 시험에 대비하는 제5회 합격예측 모의고사를 오는 21일(일), 오전 10시에 전국 동시 진행한다. 

독한 에듀윌 공무원학원은 4월 17일 시행되는 9급공무원 국가직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출제경향 분석 및 문제풀이 전략을 극대화하기 위해 이번 모의고사를 마련했다.

오전 10시부터 11시 40분까지 100분간 실전과 같은 분위기에서 총 5과목(국어, 영어, 한국사 외 선택과목 2과목)의 모의고사를 실시한다. 해당 모의고사는 합격자 수 709%를 만든 명품 교수진이 직접 출제한 시험문제로 치러진다. 기출문제와 동일한 퀄리티의 모의고사를 풀 수 있게 된다. 

모의고사 응시 후 상세한 정답 및 해설을 통해 자신만의 오답노트를 만들거나 약점을 파악해 볼 수 있다. 이를 토대로 자신의 강점 및 약점을 분석해보고, 시험 전까지 이를 보완하는 등 전략적으로 합격을 준비할 수 있다.

독한 에듀윌 공무원학원 관계자는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준수를 위해 모의고사 현장 응시 인원은 80명으로 제한하며, 발열 체크, 마스크 착용, 환기 등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안전하게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현재 합격예측 모의고사의 선착순 접수가 진행 중이며, 응시 접수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독한 에듀윌 공무원학원에 직접 방문 또는 전화, 카카오톡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독한 에듀윌 공무원학원은 전국 7개 지역에 위치해 있으며, 특화된 오프라인을 강점으로 9급공무원 전문 상담 매니저의 1:1 맞춤 컨설팅 및 9급공무원 시험 합격에 최적화된 개인별 전략을 체계적으로 지원한다.

특히, 에듀윌은 본사가 관리하는 직영학원만 운영하고 있으며, 이들 학원 모두 지하철과 근접해 있다. 가맹 학원과는 달리 체계화된 시스템을 바탕으로 우수한 교수진과 고품질의 커리큘럼을 갖추고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