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생활건강, 모발관리 복합식품 '모환 플러스' 고함량 신제품 출시
상태바
한성생활건강, 모발관리 복합식품 '모환 플러스' 고함량 신제품 출시
  • 민강인
  • 승인 2021.02.18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성생활건강(대표이사 김영준)은 온라인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고함량 모발관리 복합식품 모환 플러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모환 플러스는 맥주효모, 비오틴, 서리태, 자소엽, 어성초, 녹차 등을 조합하여 제조된 모발관리 복합식품이다. 남녀 연령에 관계없이 최근 환경적인 요인과 식습관 문제 등 다양한 사유로 모발 관리의 중요성이 나날이 강조되는 사회적 분위기에 맞추어 단백질 함량이 높은 맥주효모와 서리태 그리고 비타민B성분의 비오틴을 주 원료로 모환 플러스를 개발했다고 전했다.
 
한성생활건강 관계자는 "출시 일주일간 초도 물량을 완판하고 그에 따라 주문량이 생산량을 따라가지 못하는 상황까지 발생했다"며, "그러나 무리하게 생산량을 늘리면 점차 품질은 낮아질 수 밖에 없어 높은 품질을 원칙으로 하는 회사의 경영방침에 따라 기존 생산라인과 생산량을 유지하고 있다. 정해진 물량 만큼 한정 생산해 높은 품질로 공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모발관리의 중요성이 중장년층부터 젊은 20~30대 사이에서도 중요시 되는 만큼 앞으로 모발관리 복합식품 시장은 더욱 성장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원료 함량은 높이고 가격을 합리적으로 낮춘 모발관리 복합식품 모환 플러스는 모발의 다양한 문제로 고민하는 중장년층, 인스턴트 등 잘못된 식습관을 가진 청소년 및 성인 남녀노소 모두에게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