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일요일 고정 '유일쇼' 21일 첫 방송..."봄 신설 개편"
상태바
현대홈쇼핑, 일요일 고정 '유일쇼' 21일 첫 방송..."봄 신설 개편"
  • 박주범
  • 승인 2021.02.18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주 일요일 '유쾌한 일요일 쇼' 방송… 13년 경력 심용수 쇼호스트 진행
19일부터 S/S 시즌 맞아 패션·명품·뷰티 프로그램 전면 개편

현대홈쇼핑이 다가오는 봄 시즌을 맞아 신규 TV홈쇼핑 프로그램들을 선보인다.

현대홈쇼핑은 오는 21일부터 일요일 고정 프로그램 ‘유일쇼’를 론칭한다고 18일 밝혔다. ‘유일쇼’라는 프로그램명에는 ‘유쾌한 일요일 쇼’라는 의미와 '당신(YOU)을 위한 일상 충전 쇼핑 버라이어티'라는 뜻이 담겨 있다. 

방송은 매주 일요일 오전 8시 50분부터 11시 15분까지이며, 가전·건강식품·레저·주방용품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진행은 13년 경력의 베테랑인 심용수 쇼호스트가 맡았다. 오는 21일 첫 방송에서는 '제주 신화월드 프리미엄 패키지'와 'LG 코드제로 A9S 청소기'를 판매한다.

이밖에 매주 금요일 저녁 7시 40분과 10시 40분에 각각 진행하는 김동은 쇼호스트·가수 김원준의 패션 전문 프로그램 '독차지쇼'와 트렌디 명품 쇼핑쇼 'FLEX #(플렉스샵)'이 오는 19일 첫 방송된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봄을 맞아 다양한 프로그램을 신설하고 방송 시간대를 개편했다"며 "앞으로도 각 프로그램의 핵심 고객 타깃층을 고려한 상품들을 엄선해 다양한 콘텐츠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진=현대홈쇼핑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