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2021 팬미팅 '무무투어' 티저 이미지 공개!! 4인 4색 가이드 변신 '전문가 포스'
상태바
마마무, 2021 팬미팅 '무무투어' 티저 이미지 공개!! 4인 4색 가이드 변신 '전문가 포스'
  • 박홍규
  • 승인 2021.02.18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마무, 열정 만렙 가이드부터 자유 영혼 가이드까지... 랜선 여행 '무무투어' 기대감 UP

마마무가 2021 팬미팅 '무무투어'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마마무는 18일 공식 SNS를 통해 2021 마마무 팬미팅 '베스트 프렌드, 베스트 트래블! '무무투어''(이하, 무무투어)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팬미팅 개최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마마무는 4인 4색의 여행 가이드로 변신, 무무투어의 로고가 박힌 깃발과 자신의 이름표를 목에 걸고 전문가 다운 포스를 풍겼다. 

특히 '솔라'는 여행은 또 다른 시도라 생각하는 열정 만렙 가이드로 '문별'은 짜릿함을 즐기는 익사이팅 가이드, '휘인'은 나만 알고 싶은 숨은 명소를 찾는 낭만 가득 가이드로 변신했고, 마지막으로 '화사'는 풍경과 여유를 즐기는 자유 영혼 가이드로 나섰다.이처럼 자신의 개성을 살린 여행 가이드로 분한 마마무는 무무(마마무 공식 팬클럽 명)들과 떠나는 랜선 여행 '무무투어'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마마무는 2021 첫 팬미팅 '무무투어'를 통해 꿈틀거리는 여행 본능을 충족시킬 완벽한 네 개의 도시로 무무들을 초대했다. 이어 여행 가이드로 변신한 마마무가 손에 땀을 쥘 정도로 짜릿하고, 감미로운 선율을 선사할 예정으로 알려져 벌써부터 많은 이들을 설레게 했다. 더불어 "양손 무거운 캐리어나 카메라 대신 무봉(마마무 공식 야광봉)과 배터리, 간식을 준비하세요"라는 센스 있는 홍보 문구로 팬미팅 참여를 독려했다. 특히 이날 마마무는 '아야(AYA)' 국악버전을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팬미팅은 코로나19를 고려해 비대면으로 진행, 오는 21일 오후 5시 네이버 브이라이브(V LIVE)를 통해 온라인 스트리밍으로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마마무의 2021 팬미팅 'Best friend, Best travel! 'MOOMOO TOUR'' 티켓은 브이라이브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사진 RBW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