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뮤직웍스와 이별한 명품 듀오 길구봉구 "음악 포기 생각할 때 유일하게 지지해준 회사, 진심으로 감사" 
상태바
더뮤직웍스와 이별한 명품 듀오 길구봉구 "음악 포기 생각할 때 유일하게 지지해준 회사, 진심으로 감사" 
  • 이태문
  • 승인 2021.02.20 0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길구봉구가 10여 년 가까이 소속되어 있던 더뮤직웍스 엔터테인먼트와 지난 1월 31일 자로 전속계약을 만료했다. 

더뮤직웍스 엔터테인먼트(이하 더뮤직웍스)는 19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길구봉구와의 전속계약 종료 소식을 알리며 앞으로 나아갈 길구봉구의 새로운 시작에 응원을 전하는 글을 게시했다. 

그동안 더뮤직웍스와 '바람이 불었으면 좋겠어', '이별', '있어줄래', '은하수' 등 많은 곡을 히트시키며 좋은 관계를 유지해온 길구봉구는 2019년 1월 한 차례 재계약을 체결한 뒤, 올해 더뮤직웍스와 긴 여정의 마침표를 찍은 소감을 공식 SNS를 통해 게재하며 아쉬운 마음을 드러냈다.

◆ 이하 더뮤직웍스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더뮤직웍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더뮤직웍스 엔터테인먼트는 길구봉구와 오랜 기간 동안 논의한 끝에 전속계약을 종료하는 것으로 협의하였습니다.

길구봉구와 함께 동행한 10여 년의 음악 활동은 당사에도 소중한 시간이었고 당사와 오랜 시간 함께해 준 길구봉구에게 진심을 담아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언제나 한결같은 모습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기에 충분했던 길구봉구를 전 직원 모두 진심을 담아 응원하겠습니다.

그동안 길구봉구의 음악을 사랑해주시고 아낌없는 응원과 관심을 보내주신 모든 팬분들께도 감사드리며, 새로운 출발을 앞둔 길구봉구에게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길구 인스타그램 글 전문.

안녕하세요. 길구봉구 길구입니다.

저희와 오랜 시간 함께 해왔던 더뮤직웍스엔터텐먼트와 전속계약을 종료하게 되었습니다. 

오랜 시간 길구봉구를 위해 진심으로 힘써주시고 도와주신 더뮤직웍스에 깊은 감사 말씀드립니다. 앞으로 더 좋은 음악으로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진심으로 지금의 길구봉구가 있게 해준 더뮤직웍스 식구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 말씀드립니다.

◆ 봉구 인스타그램 글 전문.

안녕하세요. 길구봉구의 봉구입니다. 

저희가 10년 동안 함께 해왔던, 더뮤직웍스와의 계약이 지난 1월 31일 자로 종료하게 되었습니다. 

더뮤직웍스는 길구 형과 함께 여기저기 힘든 일도 겪으면서 상처도 받고, 정말 음악을 포기해야 할까라는 생각이 들었을 때쯤, 저희를 믿고 지지해 준 유일한 회사였어요. 그만큼 저희에겐 너무나 감사한 곳이었습니다. 

그리고 이제 새로운 출발을 해보려 해요. 아직 아무것도 정해진 것은 없지만, 앞으로도 길구 형과 함께 길구봉구의 음악을, 좋은 음악을 들려드릴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더뮤직웍스와, 길구봉구에게 앞으로도 응원 많이 많이 부탁드리겠습니다!^^ 

지금의 저희를 있게 해준 더뮤직웍스 대표님, 회사 직원분들, 매니저 형들 동생들, 전부 다 감사합니다.

사진 = 더뮤직웍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