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해외무착륙 기내에서 퀴즈·럭키드로우·가위바위보 게임...땅에선 옆사람과 대화도 자제인데 하늘은 OK?
상태바
에어서울, 해외무착륙 기내에서 퀴즈·럭키드로우·가위바위보 게임...땅에선 옆사람과 대화도 자제인데 하늘은 OK?
  • 민병권
  • 승인 2021.02.21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탑승객 전원에게 기념품 제공
기내에서는 국내선 항공권 등 다양한 선물 이벤트 실시
3월에도 6일, 14일, 21일 무착륙 비행 실시

에어서울이 주말 동안 진행한 해외 무착륙 비행에서 파격적인 면세 할인과 함께 다양한 기내 경품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20일과 21일, 이틀간 실시한 에어서울의 해외 무착륙 비행은 탑승률 약 98%를 기록하며 승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전 탑승객에게 다카마쓰 우동 키홀더, 요나고 대게 팬 등의 기념품이 제공됐으며, 기내에서는 퀴즈 게임, 럭키드로우, 가위바위보 게임 등의 이벤트를 통해 국내선 왕복 항공권, 에어서울 모형 항공기, 명탐정 코난 인형과 초콜릿 세트 등 다양한 선물이 주어졌다.  

기내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이 주어졌다.
기내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이 주어졌다.

기내 이벤트는 방역 예방 수칙을 준수해 탑승자 간이 아닌 승객과 승무원 간 진행 방식으로 자리이동 없이 진행이 됐다. 재미있는 이벤트는 승객을 위한 서비스 차원에서 제공될 수 있다. 하지만 대중교통 이용시 옆사람과의 대화 및 통화 자제 예방수칙을 떠올려보면 아직 코로나는 우리와 함께 있다는 점을 떠올리게 된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제주 노선 항공권 등이 걸린 기내 경품 이벤트에서 탑승객분들의 호응이 좋았다.”며, “3월에도 파격적인 면세 혜택 프로모션과 함께 더욱 풍성해진 선물 이벤트 등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에어서울은 3월에도 6일, 14일, 21일 3차례 해외 무착륙 비행을 운항할 예정이다. 항공권 가격은 총액 운임 기준 9만8000원부터이며, 추가 타임 세일 등도 실시할 예정이다. 

사진=에어서울

민병권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