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을 90% 할인된 가격에" 채널닷컴 득템몰 오픈 눈길
상태바
"노트북을 90% 할인된 가격에" 채널닷컴 득템몰 오픈 눈길
  • 허남수
  • 승인 2021.02.22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멤버십 쇼핑 플랫폼 '채널닷컴'은 고가의 노트북을 9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채널 '득템몰'을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채널닷컴은 기존에 고객이 겪던 랜덤박스 문제를 획기적으로 개선한 특허출원 쇼핑몰이다.

랜덤박스 행운이 따를 경우 고가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하지만 반대의 경우라면 필요없는 제품을 수령하게 되는 등 애로사항이 따른다.

이번에 오픈하는 할인 득템 쇼핑몰 채널닷컴은 90% 할인된 가격으로  노트북을 구매할 수 있으나 당첨되지 않으면 구매 비용을 돌려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꼭 필요한 제품을 인터넷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추가로 최대 90% 적립 기회까지 제공받는 획기적인 쇼핑몰인 셈이다.

아울러 채널닷컴은 4년 준비 끝에 고가의 제품 및 노트북 뿐 아니라 펜션 호텔 역시 9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채널닷컴 관계자는 "채널닷컴은 기존의 유통 질서를 초월하는 파격적인 모델로 소비자가 평소 갖고 싶었던 제품과 서비스를 상상을 초월하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견인하는 신개념 쇼핑몰"이라며 "올해 유료회원 10만 명 돌파를 목표로 한 가운데 채널닷컴 브랜딩 강화 및 신규 아이템 추가, 플랫폼을 연계한 신 사업 발굴 등에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