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률 1위 대세남 이찬원x김희재 '플레희리스또' 7회 주제는 '혼밥, 혼술의 외로움을 달래주는 노래'
상태바
시청률 1위 대세남 이찬원x김희재 '플레희리스또' 7회 주제는 '혼밥, 혼술의 외로움을 달래주는 노래'
  • 이태문
  • 승인 2021.02.22 12:4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OP6(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추천하는 혼밥&혼술 메뉴도 전격 공개 예정

대세남 '미스터트롯' 미 이찬원과 끼쟁이 김희재가 진행하는 웹예능쇼 '플레희리스또' 7회가 22일 오늘밤 공개된다.

'미스&미스터트롯 공식계정' 유튜브 채널은 21일 커뮤니티 게시판에 트롯차트쇼 '플레희리스또' 7회 업로드를 공지했다.

공지문은 "나 혼자 밥을 먹고, 나 혼자 술을 먹고, 나 혼자 노래하고~ 오늘 저녁 퇴근하고 희또와 함께 혼밥, 혼술 즐길 사람 여기 여기 붙어라"라고 전하면서 "희또가 추천해주는 노래 들으면서 힘들었던 하루 힐링하자"고 제안했다.

또한 "아직 혼밥&혼술 메뉴를 못 정했다면 주목!! 무릎을 '탁'치케 만드는 TOP6 혼밥 도사님께서 혼밥&혼술 메뉴도 추천드린다"고 밝혀 TOP6(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의 추천 메뉴도 전격 공개될 것을 전했다.

웹예능쇼 '플레희리스또' 는 큰 인기 속에 유튜브를 넘어 TV조선 정규방송으로 편성돼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안방극장까지 점령하는 위업을 달성했다.

두 매력남의 끼와 재미로 전국 플링의 관심사로 떠오른 '플레희리스또'는 지난해 12월 25일 1회 '크리스마스 특집'를 시작으로 1월 4일 2회 '연말연시 듣기 좋은 노래', 18일 3회 '듣기만 해도 해외여행 보내주는 노래', 25일 4회 '홈트할 때 들으면 칼로리 2배로 태워주는 노래'.
1일 5회 '꿀잠을 부르는 노래', 8일 6회 '설 연휴 피로가 싹 사라지는 노래' 등 회를 거듭할수록 폭발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다.

한편, 이찬원과 김희재는 같은 블리스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 있으며, 첫 웹예능인 트롯차트쇼 '플레희리스또'에서 찰떡궁합으로 능숙한 진행과 색다른 재미를 팬들에게 선사하고 있다.

사진 = 유튜브 화면 캡쳐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찬원팬 2021-03-01 05:13:38
시청률 1위 대세남 이찬원이라는 말이 너무 감사해 가입하고 댓글 남깁니다, 이태문 기자님 항상 플레희리스또에 관심 가져주시고 이찬원 가수님 좋은 기사 써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