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1 위아이, 완벽 비주얼+퍼포먼스 담은 '모 아님 도' M/V 티저 공개…"패를 뒤집어 세상에 던져"
상태바
컴백 D-1 위아이, 완벽 비주얼+퍼포먼스 담은 '모 아님 도' M/V 티저 공개…"패를 뒤집어 세상에 던져"
  • 이태문
  • 승인 2021.02.23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돌 그룹 위아이(WEi)가 강렬한 비주얼과 퍼포먼스로 컴백 열기를 고조시켰다.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는 2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Challenge (아이덴티티 : 챌린지)'의 타이틀곡 '모 아님 도'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위아이는 푸른빛의 어두운 조명과 타오르는 불길 속 강렬한 퍼포먼스를 펼쳤다. 위아이의 칼군무, 귀를 사로잡는 중독적인 멜로디와 비트가 '모 아님 도'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특히 위아이는 블랙&레드 컬러와 레더 소재로 의상에 포인트를 줬다. 또한 타투, 피어싱 스타일링, 다채로운 색감의 헤어, 스모키 메이크업 등을 통해 '모 아님 도'의 강렬하고 인상적인 콘셉트를 완벽하게 표현해냈다.

위아이의 치명적인 분위기와 물오른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은 가운데, 반복되는 '패를 뒤집어 세상에 던져 모 아님 도'라는 가사 또한 귀를 사로잡았다. 위아이의 자신감과 포부를 가득 담아낸 '모 아님 도' 완곡에 대한 관심도 더욱 고조되고 있다.

두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Challenge'는 위아이의 정체성을 알리는 'IDENTITY' 시리즈의 연장선이다. 지난해 10월 발매한 데뷔 앨범 'IDENTITY : First Sight (아이덴티티 : 퍼스트 사이트)'로 괴물 신인 타이틀을 얻은 위아이는 이번 앨범을 통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도전과 변화, 성장을 보여줄 예정이다.

'완성형 만능돌' 위아이의 두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Challenge (아이덴티티 : 챌린지)'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