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프리옴, 프로폴리스 함량 높인 '지트로 프리미엄 프로폴리스 캔디' 출시
상태바
케프리옴, 프로폴리스 함량 높인 '지트로 프리미엄 프로폴리스 캔디' 출시
  • 허남수
  • 승인 2021.02.24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웰니스 라이프를 지향하는 브랜드 '케프리옴'이 프로폴리스 함량을 높인 '지트로(Z-tro) 프리미엄 프로폴리스 캔디'를 신규 출시해 주목받고 있다.

프로폴리스는 각종 수목의 싹과 꽃봉오리 등에서 묻어나온 수지, 벌의 타액, 효소 등이 혼합된 복합물이다. 특히 프로폴리스는 항균, 항바이러스, 항산화 작용을 일으키는 물질로 널리 알려져 있다. 실제로 식품의약품안전처는 프로폴리스에 대해 항산화 효과 및 구강 항균 작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생리활성기능 2등급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하고 있다.

이처럼 프로폴리스의 유익함이 널리 알려지면서 관련 제품들이 시중에 다수 출시돼 소비자 선택을 기다리고 있다. 그 중에서도 프로폴리스 캔디는 장소 및 시간 구분 없이 누구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제품으로 꼽힌다.

지트로 프리미엄 프로폴리스 캔디는 단맛이 강하고 프로폴리스 함량마저 현저하게 낮은 기존의 캔디 제품과 차별화를 둔 제품이다. 프로폴리스 함량이 무려 3.38%로 1정 당 76.6mg에 해당하는 수치다. 아울러 이 제품은 100종 이상의 플라보노이드와 더불어 아연을 함유해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잦은 마스크 사용으로 입냄새가 고민인 경우, 가수 또는 아나운서 등 목 사용이 많아 관리가 필요한 경우, 미세먼지와 황사에 예민한 경우, 면역력 관리가 필요한 경우, 편도가 자주 붓는 경우, 담배를 자주 피우는 경우 등이라면 지트로 프리미엄 프로폴리스 캔디의 긍정적 효과를 체험할 수 있다.

케프리옴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 유행 이슈가 장기화되면서 마스크 착용 시 발생하는 입냄새 때문에 스트레스 받는 이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이를 억제할 수 있는 요소로 프로폴리스 캔디가 주목받고 있다"며 "지트로 프리미엄 프로폴리스 캔디는 한 개의 제품에 12정의 캔디가 미니멀하게 포장돼 있어 휴대하기 편리한 것이 매력적"이라고 전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