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 받고, 합격 가즈아~”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재도전 수강생 ‘수강료 최대 30% 할인’
상태바
“할인 받고, 합격 가즈아~”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재도전 수강생 ‘수강료 최대 30% 할인’
  • 허남수
  • 승인 2021.02.24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사회복지사1급이 오는 28일까지 재도전 수험생의 합격을 지원한다. 

지난 시험에서 아쉽게 떨어진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최대 30%의 역대급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시험 응시 경험을 쉽게 인증하고, 싸게 구매하고,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에서 빠르게 합격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사회복지사1급 시험에 응시한 경험이 있거나, 타사 강의 퀄리티에 만족하지 못했다면 누구나 간편하게 인증 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에듀윌에서 수강 종료 후 재수강을 하려는 수험생도 동일한 혜택을 제공한다. 

접수증, 수험표, 학원 수강증, 온라인 수강증 등 모두 가능하다. 인증 가능한 수험표나 강의 구매 내역을 캡쳐 또는 촬영 후 이미지를 업로드 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관계자는 “사회복지사1급 시험은 1년에 단 한번 시행되는 시험인 만큼 철저한 준비가 필요하다”면서, “비전공자 합격생, 2개월이라는 최단기 합격생 등 많은 합격생을 배출한 에듀윌에서 수강료 30%라는 역대급 할인 혜택을 받고, 2022년 시험을 준비하라”고 전했다. 

재도전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대표 강좌에는 합격까지 평생 수강이 가능한 평생패스가 있다. 2022년부터 시험 응시 후 불합격해도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 기간을 무료로 연장해준다. 장학금 드림패스는 2022년에 합격하면 3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하고, 불합격해도 수강 연장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