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뷰티3, Favits(파비츠) 프리미엄 폼롤러 EXID 혜린, 정혜성의 몸매관리 필수템 소개
상태바
셀럽뷰티3, Favits(파비츠) 프리미엄 폼롤러 EXID 혜린, 정혜성의 몸매관리 필수템 소개
  • 허남수
  • 승인 2021.02.24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셀룰라이트 및 뭉친근육을 풀어주는 Favits 프리미엄 폼롤러를 셀럽뷰티 시즌3에서 배우 정혜성과 EXID 혜린이 소개할 예정이다.

셀럽뷰티3는 새로운 시즌을 맞이하여 이시영과 정혜성, exid 혜린이 MC로 출연중이며, 셀럽들의 라이프스타일을 통해 다이어트, 뷰티 패션 등을 다양한 컨텐츠로 진짜 정보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이다.

24일 방영예정인 셀럽뷰티3에서 혜린과 정혜성은 폼롤러 사용방법과 폼롤러 선택시 주의사항에 대한 팁들을 대방출 한다. 디자인이 같아 보인다고 다 같은 폼롤러가 아니란 점을 강조하며 Favits 프리미엄 폼롤러를 선택한 이유를 설명한 것. 두 셀럽이 선택한 Favits 프리미엄 폼롤러는 디자인만 비슷한 저가형 제품과는 달리 고급 EVA 소재를 사용함으로써 고무냄새, 내구성, 복원력 등을 완전히 보완한 제품인 것이 특징이다. 

이미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홈트레이닝 전문 브랜드 Favits (파비츠)는 항상 최고의 제품만을 선보이는 것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이라고 밝힌 바 있다. 해당 방송은 2월 24일 수요일 kbs joy에서 밤 11시 5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