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태블릿 매입 '폰사요몰'. 아이패드 · 갤럭시탭 · G패드 시세比 매입가 2배 이벤트
상태바
중고태블릿 매입 '폰사요몰'. 아이패드 · 갤럭시탭 · G패드 시세比 매입가 2배 이벤트
  • 민강인
  • 승인 2021.02.24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QR코드 인증을 위해 태블릿을 사용하는 업체가 늘고 있다. 신규 태블릿 구매보다는 비용 부담이 덜하는 중고 태블릿을 살펴볼 필요도 있다.

중고 갤럭시탭, 중고 아이패드 전문 ‘폰사요몰'에서는 추첨을 통해 태블릿 매입시 가격 2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중고 태블릿 구매 후 7일이내 문제 발생시에는 100% 환불하며, 물품이 매각되면 스타벅스 5000원 쿠폰을 지급하고 있다.

폰사요몰 허준 대표는 “최근 중고 갤럭시탭, 중고 아이패드 모델의 매입 가격과 구매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 폰사요몰에서 준비한 2배 이벤트를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말했다.

중고태블릿 구매시 당일배송은 물론 만약 원하는 색상, 용량 및 등급이 없을 경우에는 1~3일 이내 빠르게 수급할 수 있다. 고객이 예상했던 가격보다 매입가가 적을 시 처음 낸 택배비와 반송 택배비까지 모두 부담하고 있어 고객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안정된 매입, 판매 절차와 혜택으로 폰사요몰은 중고폰 매입, 판매 부문에서 3년 연속 고객만족 우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폰사요몰 오프라인 매장은 서울, 경기 등 전국 50여 개의 지점이 운영되고 있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