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앤, 청정지역 그리스 키오스 섬에서 채취한 매스틱 분말 출시
상태바
유지앤, 청정지역 그리스 키오스 섬에서 채취한 매스틱 분말 출시
  • 박홍규
  • 승인 2021.02.25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품 전문기업 유지앤이 2월 신제품으로 ‘유지앤 하이 매스틱’을 출시했다. 매스틱은 청정지역 그리스 키오스 섬에서만 자생하는 매스틱 나무에서 채취한 수액 결정체를 말린 것이다. 예로부터 귀한 약재로 취급을 받았다. 또 매스틱 나무에서 수액을 채취할 때 마치 눈물처럼 나온다고 해서 일명 '신의 눈물'이라고 불리기도 한다. 

매스틱은 자일리톨, 프로폴리스와 함께 세계 3대 천연 항생물질 중 하나기도 하다. 강력한 항산화, 항균, 항염 효과가 있고 식이섬유가 풍부해 위산 분비 억제 등 기능성 소화불량을 개선해 준다고 한다.
 
‘유지앤 하이 매스틱’은 섭취하기 간편한 분말 형태로 물, 우유에 타먹기 좋다. 또 다양한 레시피로 유제품 및 샐러드, 파스타 등 요리랑 같이 섭취할 수 있다. 국내에서 제조된 분말로 포토농축액, 아티초크, 양배추와 브로콜리가 함유돼 있어 매스틱 특유의 향이 적은 제품이다.
 
여기에 식품의약품안전처에 식품첨가물 및 혼합제제로 등록돼 적합 판정을 받은 안전 식품이다. 따라서 어른부터 아이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유지앤은 “이번에 선보인 ‘유지앤 하이 매스틱’은 폴리페놀 테르펜 비타민 피토스테롤 풍부한 식이섬유 등 주요 영양 성분들이 들어있는 제품이다”면서 “소화불량과 위염, 역류성 식도염 등으로 고생하는 사람에게 추천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유지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