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BT, 홈쇼핑 최초로 ‘피놀라 대마종자유’ 완판…오는 27일 2차 방송
상태바
넥스트BT, 홈쇼핑 최초로 ‘피놀라 대마종자유’ 완판…오는 27일 2차 방송
  • 허남수
  • 승인 2021.02.25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스트BT가 오는 27일 롯데홈쇼핑에서 ‘nfp(엔에프피) 피놀라 대마종자유’ 방송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20일 홈쇼핑 첫 진출에서 업계 최초로 피놀라 대마종자유 완판을 기록한 이후 2차 방송이다. 해당 방송은 오는 27일 새벽 1시에 방영된다.

지난 20일 방송 당시 ‘nfp 피놀라 대마종자유’는 매진을 기록하며 론칭 방송을 조기 종료했다. 홈쇼핑 방송이 진행된 11시 30분경 ‘대마종자오일’은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도 오르며 이목이 집중된 바 있다. 

‘nfp 피놀라 대마종자유’는 779%로 저온 압착 및 추출한 대마종자오일을 간편하게 섭취 가능한 캡슐 형태로 선보인 제품이다. 특히 피놀라 대마종자유는 오메가6의 일종인 감마리놀렌산 함량이 가장 높은 캐나다 햄프오일(Hemp Oil Canada)의 피놀라(Finola) 종을 사용했다.

햄프오일의 피놀라 종자는 세계 최초로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GRAS 인증을 받은 대마종자 원료다. GRAS인증은 FDA 소속 전문가들이 해당 물질의 의도된 사용 조건하에 안전성을 평가할 때 안전하다고 인증하는 제도인만큼 전세계적인 관심이 모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회사 관계자는 “대마종자오일에는 감마리놀렌산, 이소플라본, 파이스토페롤 등 여성건강에 좋은 성분들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다”며 “대마종자오일은 불포화지방산 함량이 90% 이상으로 식물성 오메가6와 오메가3 함량이 인체 최적비인 1:3을 자랑하는 슈퍼푸드로 각광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