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더워지면 아이더~' 김우빈 한소희 아이더 21 SS 투어링(TOURING) 제시
상태바
'아 더워지면 아이더~' 김우빈 한소희 아이더 21 SS 투어링(TOURING) 제시
  • 박홍규
  • 승인 2021.02.25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21S/S 화보를 공개하며 신개념 걷기여행 액티비티 ‘투어링(TOURING)’을 중심으로 올 봄 여름 시즌 브랜드 테마를 제시했다.

이번 시즌 아이더가 집중 전개하는 브랜드 테마 ‘투어링(TOURING)’은 아름다운 국내 자연경관과 관광 명소를 만끽하며 걷는 새로운 패러다임의 걷기 여행 액티비티를 의미한다.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주목받기 시작한 자연에서 힐링하며 즐기는 아웃도어 액티비티 트렌드를 반영했다. 

아이더는 21 SS 시즌 제품 전반에 ‘투어링(TOURING)’ 요소를 세심하게 담았다. 걷는 거리에 따라 디자인과 기능을 세분화한 ‘투어링 신발’부터 다변화하는 외부 환경에 따라 실용적으로 활용하기 좋은 ‘투어링 웨어’와 ‘투어링 기어’까지 다채롭게 구성했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브랜드 모델 김우빈과 한소희는 산뜻하게 걷는 듯한 포즈와 표정으로 이번 시즌 중심 테마인 ‘투어링(TOURING)’을 멋스럽게 표현해 냈다. 

김우빈은 화사한 옐로우 그린 컬러의 ‘고어 팩라이트 방수 재킷’에 ‘코트렉’ 배낭을 매치해 투어링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착장을 선보였다. 한소희는 비비드한 색감의 아노락 자켓에 레깅스와 투어링 신발을 착용해 가벼우면서도 편하게 걷기 좋은 세련된 투어링 스타일을 연출했다.

올 시즌 전개되는 아이더의 ‘투어링(TOURING)’ 테마는 오프라인 매장 또는 온라인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아이더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