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요섭X정은지, 네이버웹툰 '바른연애 길잡이' 열두 번째 컬래버 주자… 3월 5일 'LOVE DAY (2021)' 발매
상태바
양요섭X정은지, 네이버웹툰 '바른연애 길잡이' 열두 번째 컬래버 주자… 3월 5일 'LOVE DAY (2021)' 발매
  • 이태문
  • 승인 2021.02.26 0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아이돌 그룹 하이라이트의 양요섭과 톱 걸그룹 에이핑크의 정은지가 9년 만에 'LOVE DAY'로 입을 맞춘다.

26일 TOON STUDIO와 느을은 "양요섭과 정은지가 오는 3월 5일 오후 6시 네이버웹툰 '바른연애 길잡이' 컬래버레이션 음원 'LOVE DAY(러브 데이) (2021)'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LOVE DAY (2021)'는 작품 속 주인공 '유연'과 '바름' 커플의 테마곡으로, 풋풋한 사랑을 하며 서로를 더 알아가고 싶은 남녀의 설레는 마음을 담은 달달한 고백송이다. 

양요섭과 정은지가 지난 2012년 화이트데이 기념으로 발매한 'LOVE DAY'는 대중들에게 꼭 다시 보고 싶은 무대로 손 꼽힐 정도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이에 2021년 버전으로 재탄생되는 'LOVE DAY'를 향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바른연애 길잡이'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9년 만에 호흡을 맞추게 된 양요섭과 정은지는 더 성숙해진 가창력으로 다시 한 번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바른연애 길잡이'는 남수 작가의 작품으로, 계획된 생활대로 삶을 살아가던 여자 주인공 ‘바름’이 캠퍼스 생활 속에 꽃피는 로맨스를 경험하며 틀을 깨고 다른 세상을 마주하는 내용이다. 2017년 청춘로맨스 대전 최우수상을 받았으며 네이버웹툰에서 별점 9.97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앞서 발매된 XIA(준수) '사랑하고 싶지 않아', 적재 '나랑 같이 걸을래', 로꼬 '너의 하루', 양요섭 '한 번에 알아본 사랑', 신용재(2F) '너로 물든다', 10CM '이 밤을 빌려 말해요', 허각 '고백', KCM '흑백사진 (2021)', 윤하 '서른 밤째', 죠지 '좋아해..' 등 컬래버레이션 곡들이 주요 음원 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며 인기를 끈 가운데, 양요섭과 정은지가 선보일 'LOVE DAY (2021)'에도 많은 관심이 쏠린다.

양요섭, 정은지가 참여한 '바른연애 길잡이'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LOVE DAY (2021)'은 오는 3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제공 = 어라운드어스 엔터테인먼트,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