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정가구단지 소낭구 운정점 신규매장 오픈 진행
상태바
운정가구단지 소낭구 운정점 신규매장 오픈 진행
  • 허남수
  • 승인 2021.02.2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환경 토탈 원목가구브랜드 소낭구가 파주가구단지 내 소낭구 운정점을 신규 오픈했다.
 
파주가구매장 소낭구 운정점은 오픈과 함께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소낭구 원목침대·조명침대·원목식탁·원목책상·원목거실장·원목화장대·원목서랍장·원목장롱·원목소파 등 다양한 인테리어 가구를 한 번에 만나 볼 수 있는 대형 평수의 가구 매장이다.
소낭구가구는 AA+ 최고 등급의 친환경 자재를 사용해 젊고 세련된 감각과 모던한 디자인을 추구하는 가구브랜드로 국내자체생산, 주문제작, 맞춤가구 전문 제작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새로운 디자인의 원목가구 시리즈와 고객의 성향에 맞는 다양한 기능이 추가된 가구를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소낭구 운정점 매장에는 소낭구 신상 아바세라믹식탁 여러 종류도 만나볼 수 있다. 아바세라믹식탁은 이태리에서 직접 제작, 수입한 제품으로 100% 오리지널 이태리산 정통 세라믹식탁으로 알려졌다.

아바세라믹은 매장 내 가구 전문가와 1 대 1 맞춤 시스템 진행으로 세라믹식탁 상판 종류·사이즈·다리 색상·스타일 등 소비자가 원하는 디자인으로 선택해 나만의 식탁, 가구를 제작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생활 속 스크래치나 흠집 걱정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세라믹식탁을 찾는다면 아바 세라믹식탁을 추천한다.

파주운정가구할인매장 소낭구 운정점은 신혼가구, 혼수가구, 입주가구, 키즈주니어가구까지 다채로운 상품이 전시돼 있어 가구 쇼핑공간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가 되는 매장이다. 시간이 지나도 유행을 타지 않고 세련된 디자인의 혼수 가구·입주 가구를 고민하고 있다면 소낭구 운정점에 방문하는 걸 추천한다.

소낭구 운정점은 "매일 소독과 방역이 이뤄지고 있으며 보다 안전한 쇼룸 방문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가구 구매를 앞두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안심하고 방문하셔서 확인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소낭구의 모든 제품은 전국 대리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가까운 대리점 확인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