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분양 애견샵 '미유펫' 높은 재방문률보여 반려인들에게 화제
상태바
고양이분양 애견샵 '미유펫' 높은 재방문률보여 반려인들에게 화제
  • 허남수
  • 승인 2021.02.2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많은 SNS와 TV프로그램 등을 통해 셀럽들이 기르는 반려동물들이 노출되며 반려동물을 기르는 것을 희망하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어 이에 많은 반려인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셀럽의 반려동물과 동일한 종을 기르길 희망해 분양 수요는 높아져만 가고 있다. 

분양을 희망하는 이들 사이에서 부산을 본점으로 이천, 화성, 김포 등 전국에 지점을 보유하고 있는 강아지분양&고양이분양 전문 분양샵 미유펫은 업체로서 철저한 사후관리를 통해 재방문률 또한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부산애견샵 '미유펫'은 16개의 지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 지점은 중간 단계를 없앤 자체브리딩과 동물병원 연계협약으로 다양한 지점에서 전국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부산애견분양 전문 '미유펫' 에서는 다양한 서비스 외에도 높은 분양가가 부담스러운 반려인들을 위해 분양가 최대 85% 할인 서비스를 통해 부산강아지분양, 부산고양이분양 하고 있어 정관, 창원, 양산 등 인근 지역에서 높은 방문률을 보이고 있다.

'미유펫'의 원스톱솔루션은 한 곳에서 분양부터 교배, 미용, 호텔 등 다양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우수한 시스템을 형성함과 동시에 반려인들의 니즈를 충족 시켰으며 동물병원과의 연계협약으로 꼼꼼한 반려동물 관리를 도와 최근에는 가정견 또는 가정묘를 찾는 반려인들도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와 같이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들로 '미유펫'은 20명이 넘는 각 분야의 전문가들에게 전국 어디에서든지 1:1 맞춤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반려인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일산, 천안, 인천 등 전 지점에서 강아지무료분양, 고양이무료분양과 같은 이벤트 또한 진행중에 있어 많은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대전애견분양 전문 '미유펫'은 1:1 맞춤상담 서비스로 처음 반려동물을 기르는 이들을 위해 전문 훈련사와 펫플레너를 통해 개인의 라이프스타일, 성향, 특성 등을 모두 고려한 반려동물을 추천받을 수 있다. 이로인해 대전애견샵 '미유펫'으로는 계룡, 세종, 공주 등 인근지역에서도 대전강아지분양, 대전고양이분양을 위해 많은 방문을 하고 있다.

이 밖에도 '미유펫'에서는 블랙 실버 모색과 눈썹이 있는 듯한 외모의 슈나우져, 작고 눈망울이 매력포인트인 포메라니안, 짧지만 매력적인 다리의 소유자 웰시코기, 등 다양한 강아지분양 가능하다. 고양이의 경우 접힌 귀와 사람에게 친근한 성격의 스코티쉬폴드, 아름다운 긴 털을 가지고 있는 페르시안, 게으른 뚱냥이의 대명사 브리티쉬숏헤어 등 다양한 고양이분양 중에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과 정보들은 공식홈페이지, 카페, 인스타그램, 카카오채널 등에서 문의 또는 확인 가능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