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파279 일산가구단지, 신혼가구패키지 50% 할인 및 4인용 포세린식탁 69만원 특가
상태바
소파279 일산가구단지, 신혼가구패키지 50% 할인 및 4인용 포세린식탁 69만원 특가
  • 허남수
  • 승인 2021.03.01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통업계가 꽁꽁 얼어붙은 소비심리를 녹이기 위한 다양한 특가 세일을 적극적으로 시도하고 있는 가운데, 일산가구단지와 파주운정가구단지 등 전국에 지점을 둔 대규모 창고형가구할인매장 소파279에서도 신혼가구와 혼수가구 봄 시즌을 위한 정기 할인 행사를 시작한다.

이번 정기 할인 행사는 북유럽 원목가구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것으로 전망돼 김포 메트로타워예미지, 마포프레스티지자이, 고양중흥s클래스, 병점역아이파크캐슬 등 입주를 앞둔 소비자들에게 희소식이다.

소파279 관계자는 "3월 예정된 신축 아파트가 많은데도 불구하고 가구박람회 등이 연이어 취소돼 입주가구와 신혼가구를 저렴하게 구매하지 못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이번 봄 시즌을 맞아 특가 할인은 소파279 일산가구단지점에서 독자적으로 시행하는 행사로 침대, 매트리스, 소파, 식탁 등 입주에 필요한 가구를 대대적인 할인가에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행사로 퀄리티 높은 원목가구를 저렴한 가격대로 장만할 수 있을 것"이라며 "신상품으로만 구성된 북유럽 원목가구를 별도의 패키지로 묶어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일산가구단지 소파279에서는 4인용 포세린 세라믹식탁을 69만9000원에 한정 판매하는 이벤트도 준비중에 있다"고 덧붙였다.

일산가구단지 소파279 관계자에 따르면 북유럽 원목가구 패키지는 원목침대, 장롱, 화장대, 거실 가죽소파, 4인용 원목식탁으로 기본 구성돼 있으며, 패브릭소파 또는 리클라이너소파, 세라믹식탁, 대리석식탁 등으로 구성품을 일부 변경하는 것이 가능하다. 패키지는 198세트, 279세트t, 359세트의 3가지로 구성돼 있고 각 구성품을 변경하여 구매 시 가격이 변동될 수 있으므로 주의를 당부했다.

일산가구단지 소파279는 불필요한 유통 과정을 생략한 공장 직영으로 운영되고 있어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 한편, 유통 단가를 낮추고 소비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한 맞춤 가구 제작 서비스에 이목이 쏠린다. 국내 가구 공장에서 직접 주문과 생산이 이뤄져 소비자가 주문하는 즉시 가구의 소재, 색상, 레이아웃을 변경하는 것이 가능해 홈스타일링에 맞춘 가구를 찾는 소비자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수입 매트리스 멀티샵과 템퍼 공식판매점을 별도 운영해 정품 템퍼 매트리스 구매 고객의 경우, 템퍼코리아의 프로모션 혜택과 자체 할인 행사 혜택이 동시 적용돼 더욱 합리적으로 침구를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소파279 일산가구단지점을 비롯한 전국 매장에서는 안심하고 가구를 체험할 수 있도록 정기적인 매장 소독과 손 소독제 비치, 마스크 의무 착용, 방명록 작성 등 철저한 방역 수칙을 준수하고 있다. 행사 상품 관련 자세한 문의는 소파279 일산가구단지점, 파주운정가구단지점, 고양화전점, 대구점, 부산점, 김해점, 제주점으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