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수티컬즈 더현대서울에 오프라인 매장 첫 오픈
상태바
스킨수티컬즈 더현대서울에 오프라인 매장 첫 오픈
  • 허남수
  • 승인 2021.02.26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전문가 판매용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수티컬즈가 여의도 더현대서울에 국내 첫 오프라인 매장을 26일 오픈했다.

더현대서울 백화점 1층에 위치한 스킨수티컬즈 매장은 더 많은 소비자가 브랜드와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됐다. 스킨수티컬즈의 전 제품 테스트는 물론, 전문가 상담을 통해 피부 고민에 따른 항산화 제품 추천도 가능하다. 특히 30년간의 항산화 연구 역사를 담은 스킨수티컬즈의 대표 제품, 프리미엄 항산화 세럼 'CE 페룰릭'을 사용한 체험존을 통해 브랜드가 자랑하는 우수한 제품력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CE 페룰릭'은 비타민C와 E 그리고 페룰릭 애씨드 성분이 결합해 더욱 향상된 항산화 시너지 효과를 선사하며, 유해 산소 및 외부 자극으로 인한 피부를 케어하고 유해 환경에 대한 피부 방어력을 8배 증가시켜준다.

스킨수티컬즈 브랜드 관계자는 "그동안 스킨수티컬즈를 사랑해주신 많은 소비자들이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게 됐다"라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브랜드의 우수성을 선보이는 기회를 더욱 늘려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스킨수티컬즈는 국내 첫 매장 오픈을 기념해 매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더현대 서울 매장 방문 시 사원증이나 명함을 직원에게 보여주면 스킨수티컬즈의 대표 히어로 제품인 프리미엄 항산화 앰플 'C E페룰릭' 샘플(4ml)을 전원 증정한다. 또한 오는 3월 9일에는 SSG.COM 라이브 방송을 통해 풍성한 혜택과 함께 소비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