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학기 시즌 성장 관리, 키즈원 골드 B&G로… 한정 혜택 제공
상태바
새학기 시즌 성장 관리, 키즈원 골드 B&G로… 한정 혜택 제공
  • 허남수
  • 승인 2021.02.2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장 전문기업 ㈜롱키원메딕스에서 오는 3월 말까지 신제품 키즈원 골드 B&G의 출시를 기념해, 새 학기 시즌 한정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겨울방학과 봄 방학 시즌이 이어지는 새해는 많은 성장기 아이들이 신학기에 대비해 활발한 활동을 하는 시기다. 하지만 올해는 코로나 사태 속 사회적 거리 두기로 인해, 집에서만 시간을 보내는 아이들이 늘었다. 이러한 분위기 속에 부모들은 아이들의 성장기에 필요한 영양소를 공급할 수 있도록 식단과 건강기능식품 섭취 등 먹는 영양소 공급에 신경 쓰는 분위기다.

이에, ㈜롱키원메딕스에서는 자사 어린이 성장발육 식품 ‘키즈원 골드 B&G’를 새롭게 선보이며, 신학기 시즌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오는 3월 말까지 선착순 한정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키즈원 골드 B&G 새 학기 페스티벌 이벤트에서는 상담을 신청하는 고객에게 3일 복용 분량의 무료 체험분을 제공해, 제품을 미리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 6개월 분량의 제품 구매 시 1개월 분량을 무료로 제공하는 ‘6+1’ 증정 혜택이 주어진다. 1년 분량을 한번에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특별히 롱키원 마사지 기계를 무료로 증정한다.

㈜롱키원메딕스는 자녀들의 균형 성장을 위해 연령별, 성별 특성에 맞는 영양소를 연구하는 기업으로, 아이의 건강을 바라는 부모의 마음으로 운영하고 있다. 최근 남자아이와 여자아이의 성장기에 필요한 영양소를 구분한 키즈원 골드 B&G를 출시했다.

키즈원 골드 B&G는 젤리 타입 성장 식품으로, 어린아이들도 먹기 편하도록 새콤달콤한 블루베리 맛으로 제작했다. 주원료로는 칼슘, 아연, 비타민D를 함유했으며, 부원료로 황기 추출 분말, 가시오갈피 숙지황 복합 추출물(SGA), 초유단백 분획물(CBP), 돈피콜라겐 등이 들어갔다. 

이와 관련해, ㈜롱키원메딕스의 관계자는 “키즈원 골드 B&G는 아이들 입맛을 취향 저격하고 부모들에게는 자녀의 균형 성장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2021년형 어린이 성장 건강기능식품”이라며 “키즈원 골드 B&G를 합리적으로 구매할 이번 이벤트를 놓치지 말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키즈원 골드 B&G 관련 정보는 ㈜롱키원메딕스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