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률 대세남 이찬원x김희재 '플레희리스또' , 2주 연속 1위 지키며 안방극장의 주인공으로
상태바
시청률 대세남 이찬원x김희재 '플레희리스또' , 2주 연속 1위 지키며 안방극장의 주인공으로
  • 이태문
  • 승인 2021.02.28 10:5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세남 '미스터트롯' 미 이찬원과 끼쟁이 김희재가 진행하는 유튜브 웹예능 ‘플레희리스또’가 TV조선 정규방송으로 편성돼 2주 연속 시청률 1위에 올랐다.

'미스&미스터트롯’은 26일 공식계정 유튜브 채널의 커뮤니티에 2주 연속 시청률 1위 사실을 공지하며 팬들과 기쁨을 나눴다.

공지문은 "트하 우리 사랑하는 플링 여러분! 어제 방송도 재밌게 보셨나요?"라고 인사한 뒤 "플링님들 덕분에 전국 기준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했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서 "플링님들 덕분에 저희가 그 어려운 걸 2주 연속 합니다"며 힘찬 박수로 축하했다.

끝으로 "다음주 월요일 7시에도 새 에피소드로 즐겁게 찾아갈게요. 많은 기대 부탁드려용"이라고 마무리했다.

한편, 두 매력남의 끼와 재미로 안방극장을 점령해 전국 플링의 사랑을 받고 있는 '플레희리스또'는 신 예능의 절대강자로 떠올랐다.

지난해 12월 25일 1회 '크리스마스 특집'를 시작으로 1월 4일 2회 '연말연시 듣기 좋은 노래', 18일 3회 '듣기만 해도 해외여행 보내주는 노래', 25일 4회 '홈트할 때 들으면 칼로리 2배로 태워주는 노래', 1일 5회 '꿀잠을 부르는 노래', 8일 6회 '설 연휴 피로가 싹 사라지는 노래', 22일 7회 '혼밥, 혼술의 외로움을 달래주는 노래', 그리고 정규방송로 편성돼 2회까지 회를 거듭할수록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한편, 이찬원과 김희재는 같은 블리스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 있으며, 첫 웹예능인 트롯차트쇼 '플레희리스또'에서 찰떡궁합으로 능숙한 진행과 색다른 재미를 팬들에게 선사하고 있다.

사진 = 유튜브 화면 캡쳐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찬원팬 2021-03-01 05:11:37
이찬원 플레희리스또에 관한 좋은기사 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기사 많이 부탁드립니다~~ 이태문 기자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