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 ‘크리스피 프레시’ 여의도파크원점 오픈..."프리미엄 샐러드 리딩 브랜드로"
상태바
동원, ‘크리스피 프레시’ 여의도파크원점 오픈..."프리미엄 샐러드 리딩 브랜드로"
  • 박주범
  • 승인 2021.03.02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월 개점 용산아이파크몰점, 한 달 고객 5000명 돌파
수경재배 채소 ‘청미채’를 활용한 다양한 프리미엄 샐러드 판매

동원홈푸드가 프리미엄 샐러드 카페 ‘크리스피 프레시(crispyfresh)’ 4호점을 서울 여의도 파크원(Parc.1)에 2일 신규 오픈했다. 지난 1월 개점한 용산 아이파크몰 3호점이 한 달 만에 누적 주문고객 5000명을 돌파한 바 있다. 

여의도파크원점은 샐러드를 식사대용으로 찾는 직장인과 중장년 남성 소비자들을 위해 모바일 앱을 통한 배달 서비스와 육류, 해산물 등 다양한 토핑을 활용한 메뉴를 강화해나갈 예정이다.

크리스피 프레시는 동원그룹의 농업합작법인 어석이 스마트팜에서 무농약 수경재배 농법으로 기른 프리미엄 채소 ‘청미채’를 비롯해 동원산업이 어획한 참치와 노르웨이산 연어, 동원홈푸드 삼조쎌텍의 소스 등을 활용한 샐러드를 만든다.

여의도파크원점은 오픈을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전 메뉴를 20% 할인 판매하며, 2만원 이상 주문고객에게는 홈 트레이닝용 스트레칭 밴드를 한정 수량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동원홈푸드 관계자는 “오프라인 매장 출점과 온라인 경로 확대를 통해 프리미엄 샐러드 시장의 리딩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사진=동원홈푸드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