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시니어고객 맞춤 'KB골든라이프X' 출시..."한곳에서 편리하게"
상태바
KB국민은행, 시니어고객 맞춤 'KB골든라이프X' 출시..."한곳에서 편리하게"
  • 박주범
  • 승인 2021.03.02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2일 시니어 고객 맞춤형 서비스 'KB골든라이프X(엑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KB골든라이프X는 활동적이고 진취적인 중장년층 ‘New Generation-X’를 위한 웹기반 온라인 서비스이며, 헬스케어, 라이프정보, 금융 등 고객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한다.

주요 서비스로는 ▲건강상담 및 병원예약, 신체부위와 증상별 운동코칭 등 맞춤형 건강 솔루션 제공 ▲라이프정보 메뉴에서 뉴스, 창업지원 등의 정보 지원 ▲금융 메뉴에서 KB금융그룹 전문가와의 자산관리 상담 신청 및 유용한 재테크 동영상 시청 기능 제공 등이 있다.

출시를 기념해 3월 말까지 신규회원 가입자 중 가입 순서가 숫자 7로 끝나는 회원 3000명에게 모바일 커피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회원 가입자 중 퀴즈 정답자 추첨을 통해 1명에게 고급 안마의자, 1명에게 태블릿PC, 200명에게 모바일 커피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디지털 친숙도가 높은 시니어 고객이 한 번에, 한곳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기존 서비스와 차별점을 두었다”고 밝혔다.

사진=KB국민은행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