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엘프 안젤리나 다닐로바, 레드엔젤 응원 릴레이 참여 '역시 대표 대한외국인~' 
상태바
러시아 엘프 안젤리나 다닐로바, 레드엔젤 응원 릴레이 참여 '역시 대표 대한외국인~' 
  • 박홍규
  • 승인 2021.03.03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응원단 레드엔젤(대표 박재현)의 ‘의료진 감사응원 릴레이’에 ‘러시아 엘프’ 안젤리나 다닐로바가 전격 참여했다.

레드엔젤은 2일 오후 코로나로 애쓰는 은평구 의료진들을 방문, 700만원 상당의 건강음료 ‘큐옴 1조 유산균’을 전하며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 

안젤리나 다닐로바는 이날 ‘의료진 감사 응원 릴레이’주자 바톤을 이어받아, 밝고 건강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안젤리나는 “오늘 헌신하는 의료진 모습에 감동했다.”면서 현장 봉사자들에게 ‘여신의 하트’를 날렸다.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레드엔젤에 깊은 감사를 표하며 “고군분투하는 의료진이 이시대의 진정한 영웅”이라고 찬사를 보냈다. 

안젤리나는 러시아어뿐 아니라, 한국어, 영어, 이탈리아어를 구사하며, 모델,방송인,배우,가수 등 만능엔터테이너로 인기를 얻고 있다. 5000만명 애국 응원가인 ‘코리아 찬가’ 뮤직비디오에도 참여한 ‘대한 외국인’이다. 

레드엔젤은 지난해 10월 24일부터 시작, 오는 6월 30일까지 '코로나를 극복하는 전인류를 응원한다'라는 캐치프레이즈로 ‘월드응원캠페인’을 펼치며 민간외교관으로서 국격제고와 청년 애국심고취, 글로벌마인드 제고에 앞장서고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