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오, ABC콜라겐 출시와 함께 배우 고민시 브랜드 모델 발탁
상태바
아임오, ABC콜라겐 출시와 함께 배우 고민시 브랜드 모델 발탁
  • 허남수
  • 승인 2021.03.03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임오가 신제품 ABC콜라겐 출시와 함께 배우 고민시를 브랜드 전속모델로 발탁한다고 3일 밝혔다. 

아임오는 유기농 불모지였던 생리대 시장에서 한결같이 유기농 생리대를 고집해 온 브랜드이다. 아임오는 마케팅 없이 10년 넘게 고객의 입소문만으로 꾸준히 사랑받아 온 브랜드이다. 그 배경에는 자연친화적 유기농법을 상징하는 무당벌레의 안심철학이 있었다. 

관계자는 “10년 넘게 여성의 건강한 삶을 추구하던 기업이 피보팅 전략의 일환으로 새롭게 여성건강기능식품 라인을 선보임으로써 명실상부한 토탈 여성케어 전문 브랜드로 거듭나고자 브랜드 전속 모델을 발탁하게 되었다”며 “차세대 스타 고민시가 가진 통통 튀는 발랄한 매력이 여성을 위한 아임오 이미지에 시너지를 더해 줄 것이라고 기대하며, 첫 모델 고민시와 함께 여성의 건강한 삶이란 컨셉을 담아 싱그럽고 활력 넘치는 모습을 보여줄 것임을 밝혔다.

전속모델발탁과 함께 대세로 떠오르는 이너뷰티 ‘ABC콜라겐’을 출시했다. 100% 유기농ABC 농축과즙을 넣어 만든 ‘ABC콜라겐’은 색소나 방부제, 설탕, 향이 일절 첨가되지 않아 과채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아임오 ABC콜라겐은 어류의 비늘이나 껍질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평균 분자량 300달톤(Da)의 저분자 피쉬콜라겐을 사용했으며, 1포 만으로도 저분자 피쉬콜라겐 5000㎎을 섭취할 수 있다.
개당 25g 스틱형 타입으로 휴대성이 좋아 언제 어디서든 간편한 섭취가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자세한 내용은 아임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