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코스, N쇼핑 라이브 첫 방송 오픈...최대 40% 할인 혜택
상태바
루이코스, N쇼핑 라이브 첫 방송 오픈...최대 40% 할인 혜택
  • 허남수
  • 승인 2021.03.0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니멀 뷰티 스킨케어 브랜드 루이코스가 네이버 쇼핑 라이브 첫 방송을 오픈하며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루이코스는 최소한으로 꼭 필요한 성분만을 담아 본연의 피부를 되돌리는 미니멀 뷰티 철학을 추구하는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루이코스 네이버 쇼핑 라이브 첫 방송은 3월 9일 화요일 오후 8시에 진행되며 루이코스 인기 제품을 오직 라이브 방송에서만 최대 4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통해 루이코스 제품 구매 시 애프터 데미지 마스크 1매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댓글로 구매 인증을 남겨준 선착순 10명에게 루이코스 앰플을 증정한다.

루이코스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첫 방송 오픈을 기념하며 시청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라이브 도중 나오는 깜짝 퀴즈의 정답을 가장 빨리 맞추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받을 수 있다. 또, 방송 화면을 캡처하여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루이코스 공식 계정 태그 후 업로드하면 5명을 추첨하여 애프터 데미지 마스크를 증정한다.

루이코스 담당자는 “코로나 19로 인하여 비대면 쇼핑에 대한 니즈가 증가한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라이브 쇼핑을 기획하였으며, 지속적으로 라이브 쇼핑 채널을 통하여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