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박 비트차 호비티, 40% 특가 행사…네이버스토어 선물 보내기로도 추천 받아
상태바
호박 비트차 호비티, 40% 특가 행사…네이버스토어 선물 보내기로도 추천 받아
  • 허남수
  • 승인 2021.03.04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아라 출신 가수 소연을 전속 모델로 발탁해 큰 화제를 일으킨 호박차 브랜드 ‘호비티’가 40%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호비티는 소연을 브랜드 모델로 내세워 국내 티 시장에서 떠오르는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이와 함께 중국 해외 팬들에게도 주목 받은 브랜드로 알려졌으며 연예인 협찬 소식이 연이어 이어지면서 이목을 끌고 있다. 

호비티는 호박, 비트, 단호박이 담긴 티백 제품으로 수분이 필요한 현대인들이 편하게 마실 수 있게 제품을 개발하였다. 슈퍼 푸드로 선정된 ‘호박’과 수분 충전이 가능한 ‘단호박’, 분홍빛을 내는 베타인 색소와 다량의 철분이 담긴 ‘비트’를 100% 국내 재료로 선정하였고 베타카로틴, 펙틴, 칼슘 등이 풍부해 각종 영양을 채울 수 있다.

특히 유명 인플루언서에게도 선택을 받고 있는데 긍정적인 섭취 후기가 SNS를 통해 공유되면서 브랜드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이렇게 좋은 반응을 일으킬 수 있었던 이유로는 탄산 및 카페인 음료 대체제로 간편한 섭취가 가능한 것은 물론 방부제, 화학제, 색소 등을 일절 첨가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간편한 수분 밸런스 조절 및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도 좋아 바쁜 현대인들이 마시기에도 적합하다. 

재료의 원료 외에도 티백의 원료까지 신경을 썼다. 옥수수 등의 전분에서 추출한 원료로 만든 폴리락타이드(PLA) 생분해성 필터 티백으로 만들어져 뜨거운 물을 부어도 환경호르몬, 중금속 등 유해 물질이 검출되지 않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스토어 관계자는 “호비티는 네이버 공식 스토어를 통한 선물 보내기 기능이 가능해 친구 선물, 직장동료 선물, 가족 선물 등으로도 관심을 받고 있다”며 “좋은 원료를 사용한 것은 물론 영양소 손상을 최소화하기 위해 저온공정 제조공법을 이용했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호비티는 온도에 영향을 받지 않고 잘 우러나와 차가운 물, 따뜻한 물은 물론 탄산수, 우유를 넣어서 마실 수 있다.  

40% 할인 구입은 ‘호비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가능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