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봉사활동 추천’ 이벤트..."고객과 함께 호흡하는 사회공헌"
상태바
bhc치킨, ‘봉사활동 추천’ 이벤트..."고객과 함께 호흡하는 사회공헌"
  • 박주범
  • 승인 2021.03.05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바라기 봉사단에게 추천하는 봉사활동 댓글 이벤트
추첨을 통해 모바일 치킨 상품권 증정

bhc치킨이 다가오는 봄을 맞아 ‘봉사활동 추천’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bhc치킨은 고객이 직접 추천하는 뜻깊은 봉사활동을 진행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BSR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그리고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글에 본인이 직접 경험했던 봉사활동을 추천하거나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을 소개하는 등 추천 댓글을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 기간은 5일부터 11일까지 7일간 진행되며 당첨자는 오는 15일 발표될 예정이다. 당첨자에게는 모바일 치킨 상품권을 증정하며 추천 댓글 중 선별하여 올 한해 봉사활동으로 이어 나갈 예정이다. 
 
올해 1월부터 활동을 진행하고 있는 ‘해바라기 봉사단’ 5기는 독거노인과 취약계층 등 소외된 이웃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이외에도 어린이 안전 우산 만들기, 겨울나기 물품 전달 등 지역 사회 곳곳에 도움의 손길을 내밀고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BSR의 나눔과 봉사의 의미를 고객과 함께 공유하는 시간을 마련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해바라기 봉사단을 적극 지원하여 지역 사회 곳곳에 따뜻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사진=bhc치킨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