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고급소파 전문 루헨퍼니처 호텔매트리스 및 포세린식탁 특가진행
상태바
일산가구단지, 고급소파 전문 루헨퍼니처 호텔매트리스 및 포세린식탁 특가진행
  • 허남수
  • 승인 2021.03.05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산가구단지에 위치한 수입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루헨퍼니처가 3월 봄맞이를 하여 호텔매트리스 및 포세린식탁 특가 진행을 한다고 밝혔다. 

통가죽소파 전문 루헨퍼니처의 3월 행사 내용으로는 신제품출시 특가행사, 구매고객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내용에 따라 신제품출시 특가행사 제품으로는 단테 4인 원목소파, 캔디 3+3인 모듈소파, 벤 4인 하이모던 모듈소파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100만원대부터 200만원 초반까지의 가격 측정을 하였다. 

파주운정가구단지 루헨퍼니처만의 기술로 5mm 통가죽 소파 제작  전면, 옆면 그리고 후면 전체 올가죽 제품 45kg이상 고밀도 폼으로 내구성이 강해 오랫동안 꺼짐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천연 내추럴 통가죽의 살아있는 모공, 무늬 확인할 수 있다. 이어 2~2.2mm이상 두께의 내츄럴 탑그레인 또는 풀그레인 가죽만을 고집하여 부드럽고 다양한 색상의 고급 통가죽 사용으로 만들어져 내장재 또한 친환경 소재로 안전하고 오래가는 자재만으로 제작하고 있다.

또한, 수입매트리스도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있는 루헨퍼니처의 매트리스 제품으로는 템퍼페딕, 씰리 포스쳐페딕, 썰타 등 미국 직수입매트리스를 최대 15% 할인된 제품으로 만날수 있으며 유럽 유명 호텔매트리스인 영국 슬럼버랜드, 프랑스 에페다 매트리스 등 15~30% 할인된 가격으로 준비되어 있다. 

고양가구단지 루헨퍼니처는 수입 매트리스, 명품소파, 식탁 통합 브랜드 자체 생산라인을 보유하고 있는 전문 브랜드이다. 우리나라 주요 도시마다 매장을 운영해 배송 시스템을 체계적으로 갖추고 있으며 루헨 품질보증서를 통한 확실한 A/S도 제공한다.

한편, 루헨퍼니처는 이 외에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매트리스 구매자에게 고급 원목프레임 및 패브릭, 통가죽 프레임 사이즈 업, 방수커버 1개, 고급 메모리폼 목베개 1개를 무상 제공하며 평일 방문 구매 고객에게는 미니수납스툴 또는 바디필로우를 제공한다. 500만원 이상 구매 시 35만원 상당 고급 쿨 메모리폼 SS 사이즈 토퍼 증정, 구매자 한정 메모리폼 목베개 증정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파주운정가구단지 루헨퍼니처는 삼성전자 제휴기념(㈜삼성전자판매)으로 루헨퍼니처에서 구매후 삼성디지털프라자에서 제품 구매시 추가 사은행사까지도 같이 진행중이다. 더욱 더 자세한 문의는 루헨퍼니처 일산파주점 블로그 및 매장방문 또는 유선을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