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마케팅·분양대행사 '한빛알앤씨', 부동산관련 원스톱 대행 서비스 진행
상태바
부동산 마케팅·분양대행사 '한빛알앤씨', 부동산관련 원스톱 대행 서비스 진행
  • 허남수
  • 승인 2021.03.05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빛알앤씨는 지난 2004년 창림돼 부동산 분양 및 광고 대행, 부동산 사업수지분석, 분양 타당성 시장조사 등을 진행하는 부동산 전문 마케팅회사다.

'클라이언트에게 이익을 주면 나에게도 결과적으로 이익이 된다'는 슬로건으로 고객 이익을 최우선 과제로 생각해 업무를 진행하며 오피스텔, 아파트, 근린생활시설 등 다수의 분양현장의 분양대행과 광고대행을 성공적으로 수행하고 있다. 

한빛알앤씨는 광진구 구의동 아파트, 서울 강남구 방배동 주상복합시설, 수도권의 알짜배기 입지부터 홍천 아파트, 천안 오피스텔 등 지방 지역에 이르기까지 예산에 따른 최적의 마케팅안을 제시하고 성공적으로 완성물을 수행해오고 있다. 

한빛R&C는 전단 직투, 게릴라 현수막, 외벽 현수막 등 기본적인 분양광고 수단을 비롯하해 카페 커뮤니티, 블로그 등 바이럴과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 SNS, 그리고 유효고객 DB 확보, 자체 보유 공인중개사, 분양상담사를 활용한 MGM 제휴 등 많은 기법을 활용해 종합 마케팅을 수행한다. 

현장의 기초가 되는 브랜드 카피라이터, 영상 스토리보드 기획자와 편집자를 자체 운용하고 있고, 우수한 역량의 마케팅 팀이 이를 온·오프라인 상으로 노출한다. '디지털마케팅'의 시대에 전략기획실과 같은 역할을 수행하여 현장의 장점을 극대화해 보여준다. 

분양광고 사업팀 관계자에 따르면 "분양을 준비하는 아파트, 상가 등 건축주, 건설사나 또는 토지를 보유 중인 시행사 등은 분양 개시전 충분한 준비기간을 가지고 마케팅을 계획해야 분양에 성공할 수 있다"며 "입지나 평면 등의 조건이 비교적 열위라도 시행사의 광고 투자 마인드만 확실히 잡혀있다면 현장의 장점을 극대화할 소재는 많다. 실제 기 수행된 현장의 광고 집행 현황을 눈으로 살펴보고 입소문이 나 광고수주를 맡기시는 광고주 분들도 많다"고 덧붙였다.

대부분 현장이 퍼포먼스 마케팅을 수행함에 있어 적재 적소한 시즌별 기획 경험이 없는데, 한빛알앤씨는 아파트, 오피스텔, 주상복합 상가 등의 분양 및 광고대행을 다수 수행한 이력, 결과 데이터를 바탕으로 예산에 따른 최적의 매체 분배가 가능하다. 한빛알앤씨는 이러한 데이터를 기초 삼아 성공 요인 뿐 아니라 실패 요인을 분석하여 건축주, 토지주가 나아가야 할 마케팅 방향을 제시하며 두드러지게 성장을 하고 있다. 

한빛알앤씨는 부동산 분양광고 외에 분양대행사로서 분양대행업도 영위하고 이를 위해 분양기획, 영업 전문인력도 다수 보유하고 있다. 분양광고방법, 부동산 오프라인 및 온라인 광고, 사업수지분석 등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부동산광고대행 법인 한빛알앤씨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