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인강 인강드림, 2021 공인중개사 기초입문서 무료드림 이벤트 펼쳐
상태바
무료인강 인강드림, 2021 공인중개사 기초입문서 무료드림 이벤트 펼쳐
  • 허남수
  • 승인 2021.03.08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료인강 인강드림이 2021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대비 기초입문서를 매일 선착순 50명에 한해 완전히 무료로 배포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강드림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인 이번 이벤트에 참여해 선착순 안에 들면 2021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대비 기초입문서(1차, 2차, 1차+2차)를 교재비, 배송비 없이 전액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인강드림의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입문강의 무료수강도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인강드림 홈페이지의 본 이벤트 웹페이지 하단에서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기초입문강의 중 하나를 수강한 뒤 댓글로 수강평을 남기는 것이다.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에 도전하는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인강드림 공인중개사 기초입문서는 합격 전문 교수진이 집필한 교재로, 최신 출제경향과 법률 개정사항을 모두 반영했다.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필수적으로 학습해야 하는 개념과 용어도 체계적으로 다룬다. 이에 기초확립에 특화된 공인중개사 교재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초보 수험생도 쉽게 학습할 수 있도록 구체적인 수험 가이드를 제시하고, 복잡한 조문과 개념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게 정리했다. 이론의 도식화, 이미지화를 통해 이해력을 높인다는 것도 장점이다.

인강드림 공인중개사 입문강의는 기초입문서의 학습효과를 높여주는 인강으로,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부동산학개론, 민법 및 민사특별법, 부동산학개론 등) 3명의 최정예 교수진의 합격 노하우를 고스란히 담았다. 누구보다 쉽고 빠르게 공인중개사 기초과정을 학습하길 원하는 수험생들에게 추천할 만하다.

인강드림 관계자는 "인강드림 공인중개사 기초입문서는 그간 4만 명이 넘는 수험생이 선택한 교재"라고 설명하며 "현재까지 수많은 수험생들이 이번 이벤트에 참여해 기초입문서를 무료로 제공받았다"고 전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