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게 올라온 척 한다" 소속사 없다던 양지은, '미스트롯2' MC 김성주와 이미 한솥밥?
상태바
"힘들게 올라온 척 한다" 소속사 없다던 양지은, '미스트롯2' MC 김성주와 이미 한솥밥?
  • 김상록
  • 승인 2021.03.06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지은. 사진=TV CHSOUN '내일은 미스트롯2' 제공
양지은. 사진=TV CHSOUN '내일은 미스트롯2' 제공

TV CHOSUN '내일은 미스트롯2' 최종 우승자 양지은이 방송인 김성주의 매니지먼트를 담당하는 장군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 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그간 양지은은 소속사가 없다고 밝혔다. '미스트롯2' MC 김성주와 같은 소속사라는 의혹이 사실이면 자칫 '밀어주기를 한게 아니냐'는 의심을 살 수도 있는 상황이다. 

유튜버 이진호는 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이진호'에서 "결승전 무대를 앞두고 충격적인 제보를 받았다. 미스트롯 참가자 중 한 명이 시청자를 기만했다는 내용이기 때문에 굉장히 민감한 사안"이라고 말했다.

해당 제보에는 "양지은 씨가 소속사 없이 힘들게 올라온 척을 하고 있다. 양지은 씨가 실력이 없는 것은 아니지만, 소속사 가수라는 점을 이제라도 밝혔으면 한다"는 내용이 담겼다.

이진호는 "양지은 씨는 방송 내내 소속사가 없다고 밝혀왔다"며 "'빽도 없는 애 엄마가 불쌍하다'는 동정표와 함께 아픈 아버지를 위한 사부곡, 특히 진달래 씨 하차 이후 극적으로 합류했다는 점이 어필되며 폭발적인 지지를 받았다"고 했다.

그는 "(양지은이) 소속사가 있다고 문제가 되는 건 아니다. 그러나 이 소속사는 '미스트롯'과 특별한 인연이 있는 소속사"라며 "미스트롯2 MC를 맡은 김성주 씨의 소속사인 장군 엔터테인먼트"라고 밝혔다. 

이어 "이 소속사의 또 다른 가수 B 역시 소속사 유무를 밝히지 않고 미스트롯2에 출연, 30위 권 안에 들었다"고 전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이진호' 캡처
사진=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이진호' 캡처

이진호는 "양지은은 지난해 4월 방송된 MBC ‘오 나의 파트너’ 이후 지금의 소속사와 계약을 맺었다. 이 소속사는 양지은의 추가 합격 당시 비행기 티켓과 호텔, 여자 매니저 등을 붙여줬다"고 주장했다.

이에 이진호는 장군엔터테인먼트 대표 A 씨에게 양지은 관련 의혹을 물었다. A 씨는 "오해다. 지은이와 ‘오 나의 파트너’ 친한 작가가 있어서 양지은이 (서울로) 오는데 도와줄 수 있을까 물어서 도움을 요청하길래 도와준 것 빼고는 없다"고 해명했다.

이진호는 "대표가 양지은과의 관계를 부인하고 있으나, 핵심적인 녹취 파일과 계약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까지 확인한 상황"이라며 "다만 제보자의 신원이 특정될까봐 공개 여부는 검토 중"이라고 말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