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머셀, ‘스칼프 앤 헤어토닉 플러스’ 3월 봄맞이 민감성 두피관리 기획전
상태바
헤머셀, ‘스칼프 앤 헤어토닉 플러스’ 3월 봄맞이 민감성 두피관리 기획전
  • 박주범
  • 승인 2021.03.08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발 및 두피 고민별로 세분화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더헤어더머셀러에서 본격적인 봄을 알리는 3월을 맞아 ‘꽃보다 예뻐지는 봄맞이 헤어 기획전’을 진행한다. 헤머셀의 베스트 셀러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이달 1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미용실 헤어 클리닉 제품으로 유명한 헤머셀의 ‘스칼프 앤 헤어토닉 플러스’는 두피에 청량감을 주는 멘톨 성분을 함유하였으며, 피부 진정 성분 알라토인도 들어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남자, 여자 모두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민감성, 트러블성 두피를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은은한 프레쉬 플로럴 머스크 우디향으로 향에 민감한 이들도 부담없이 쓰기 좋다. 사용법은 수시로 두피에 뿌린 후 손가락 끝이나 빗을 사용하여 톡톡 두드려주어 흡수시켜 주면 된다.
 
한 헤어 전문가는 “얼굴 피부에는 다양한 제품을 통한 관리를 하는 것에 비해 상대적으로 두피에는 신경을 쓰지 않는 이들이 많다. 그러나 두피도 피부인 만큼 꾸준히 케어하는 것이 중요하다. 두피에 자극을 주지 않는 샴푸를 사용하거나 두피진정 및 스케일링에 신경쓰고 에센스나 토닉 제품을 바르는 것도 좋다. 또한 과도한 드라이나 머리를 꽉 묶는 것은 두피와 모발에 자극을 줄 수 있으므로 피하는 것을 권장한다”고 전했다.
 
현재 헤머셀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3월 새출발 이벤트’와 함께 신규 회원 가입시 생일 쿠폰과 2종 쿠폰, 더불어 가입 축하 적립금을 지원하는 풍성한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