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바베코리아 ‘프로테오글리칸 앰플’ 할인 특가 판매 방송
상태바
롯데홈쇼핑, 바베코리아 ‘프로테오글리칸 앰플’ 할인 특가 판매 방송
  • 허남수
  • 승인 2021.03.08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인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바베코리아가 오는 3월 9일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프로테오글리칸 앰플’과 ‘헬시에이징크림’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이 날 방송에서는 프로테오글리칸F+F앰플(2ml*10) 6박스와 헬시에이징크림 50ml를 묶어 129,000원의 가격에 판매될 예정이며, 방송을 통해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무료체험샘플(2ml) 2병과 오프너세트 1박스를 무료로 증정한다.

프로테오글리칸F+F 앰플은 천연 보습인자 성분의 한 종류인 글리세린이 자극 없이 수분을 채워주고 보습감을 오래 유지시켜주며, 아지렐린과 비타민E 성분이 주름을 펴주고 강력한 항산화 기능으로 피부와 혈관 등 각종 세포의 산화를 억제하여 다양한 피부 문제들을 해결해준다.

또한 연어 코 연골 속에서 추출한 프로테오글리칸 성분이 세포 사이의 연결을 강화하여 피부를 탄력있게 만들어준다.

이와 함께 헬시에이징크림은 피부 탄력과 주름관리에 도움을 주는 콜라겐이 함유되어 콜라겐 크림이라고 불리기도 하며, 병풀추출물을 함유하여 예민해진 피부에 진정과 영양감을 주는 제품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바베의 프로테오글리칸 앰플은 고영양 앰플로 SNS 등에서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지속적으로 사용 시 피부 속부터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로 관리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바베(BABE)는 전세계 30여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스페인 대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 자극이 적고 건강한 성분 사용으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브랜드이다.

이 밖에 자세한 방송 내용은 3월 9일(화) 오전 1시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