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페어 네퓨어 KF 마스크 무료 체험단 리뷰 이벤트 진행
상태바
에코페어 네퓨어 KF 마스크 무료 체험단 리뷰 이벤트 진행
  • 허남수
  • 승인 2021.03.08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사태를 대비해 뛰어난 기능성으로 인정받는 네퓨어 KF마스크의  신규 제품의 출시에 따라 에코페어에서는 무료 체험단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네퓨어는 세련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색상으로 제작된 하운드투스 KF94마스크를 출시했다. 하운드투스 KF94마스크는 매번 같은 디자인과 색상으로 자신의 매력을 드러낼 수 없었던 마스크 시장에서 건강과 동시에 자신만의 스타일을 챙길 수 있는 마스크를 출시해 젊은 층을 타겟으로 제작된 마스크다. 

핑크, 그린, 그레이, 블루, 버건디 등의 다양한 5가지 색상으로 고급스런 색상을 뽑아냈으며 디자인은 물론 4중 구조 필터, 입체구조, 특허받은 이어 밴드 등을 탑재해 식품의약품안전처로 부터 인증을 받아 더욱 안심하고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에코페어 공홈에서 KF 네퓨어 마스크를 무료로 착용할 수 있는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네퓨어마스크 5매*6매 (총30매) 혹은 손소독제 (겔 500ml 1개 + 스프레이 55ml 2개), 가글 300ml 2종 + 휴대용 가글 10개입 2종의 3가지 제품 중 1가지를 택해 체험 후 자신의 SNS 또는 블로그에 정성스런 후기를 작성하면 된다.

사진 찍기를 즐기고 SNS,블로그를 자주하는 소비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에코페어 네퓨어 마스크 체험단 이벤트는 일상화된 마스크, 손소독제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일 것으로 보인다.

에코페어는 체험단 이벤트 외에도 마스크, 스프레이, 소독제 등을 상품으로 받아 볼 수 있는 봄맞이 리뷰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에코페어의 다양한 이벤트는 에코페어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