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영웅' 임영웅, 아이웨어 브랜드 특별 기획전 론칭…폭발적 관심 집중으로 품절 대란 예고
상태바
'갓영웅' 임영웅, 아이웨어 브랜드 특별 기획전 론칭…폭발적 관심 집중으로 품절 대란 예고
  • 이태문
  • 승인 2021.03.0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고계의 블루칩 '미스터트롯' 진 가수 임영웅이 모델로 활동 중인 아이웨어 브랜드에서 특별 기획전을 마련한다.

8일 아이웨어 브랜드 키싱하트는 “8일부터 오는 14일까지 온라인 쇼핑 사이트 11번가에서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재 키싱하트는 상품 구매 시 룩북, 증명사진과 함께 새로운 굿즈인 임영웅 브로마이드 2종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이에 더하여 11번가 기획전 동안에는 상품 구매 시 키싱하트 파우치를 추가로 증정한다.

임영웅은 지난해 11월 키싱하트 모델로 발탁된 이후 품절 대란부터 서버 마비까지 불러일으키며 폭발적인 인기를 자랑했다. 특히 임영웅은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안경 디자인에 참여하는 등 열정을 보였고 임영웅이 자주 쓰는 ‘건강하고 행복하세요’라는 인사말을 활용한 ‘건행’ 제품이 출시되는 등 시너지 효과를 이뤘다.

긍정적인 상호 작용이 11번가와 만나면서 특별 기획전 론칭으로 이어졌다. 특히 11번가에서 구매 시에도 임영웅 온라인 팬미팅에 자동 응모되는 기회가 제공돼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키싱하트는 오는 5월 12일 임영웅 온라인 팬미팅을 기획하고 있으며, 응모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한 모든 구매자에게 자동 응모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임영웅 사인, IM HERO 각인 안경테 증정 등 특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사진 = 키싱하트 제공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