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화장품 큐어베이비, 아기 피부 보호를 위한 제품들 1+1 이벤트 진행
상태바
유아화장품 큐어베이비, 아기 피부 보호를 위한 제품들 1+1 이벤트 진행
  • 허남수
  • 승인 2021.03.09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화장품 브랜드 큐어베이비는 잃어버린 수분을 보충해주고 보습과 피부 장벽 집중관리를 위한 에센셜보습케어 세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큐어베이비는 지난 30여년간 피부과, 에스테틱 전문가들과의 협력을 통해 제품을 개발해오며 피부EWG 그린등급,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획득, 논란성분 20가지 무첨가 등 엄격한 품질관리와 엄선된 성분으로 유아크림, 베이비밤, 유아바디워시 등 전 제품에 신경을 썼다.

엄선된 성분들 중 농진청에서 개발된 '스콜로펜드라신-1' 특허 받은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돼 있다. 해당 성분은 연약한 유아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며 신생아태열, 유아건조, 아기땀띠 등 영유아에게 일어나는 트러블진정 및 개선에 도움을 주며 큐어베이비 전 제품에 함유돼 있다.

에센셜보습케어 세트 구성상품인 유아샴푸는 건조할 때는 씻기는 것 자체가 부담이 되는데 자극없이 강력한 세정력을 갖췄으며 약산성바디워시로 pH밸런스를 맞춰줘 한번 씻길 때 자극없이 씻겨줄 수 있다. 유아 수분젤은 열,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면서 수분보습을 제공해준다. 마지막으로 유아고보습크림은 아기 피부 장벽강화에 도움을 주는 고보습영양크림이다.

한편 오프라인에서 큐어베이비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는데 궁 산후 조리원, 스타필드 고양 뷰티빌리지, 부산 그랜드 조선호텔 오셀라스 등에 큐어베이비가 입점하여 유아바디로션, 유아아토피크림, 유아 수분로션 등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아기스킨케어 브랜드 큐어베이비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24일 오전 1시 59까지 결제를 완료한 고객 대상으로 '소외계층 어린이를 위한 기부 캠페인' 이벤트로 전 품목1+1 진행하고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