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무료' 에듀윌 공무원, 9급 공무원 한국사 파이널 강의·핸드북 무료 배포!
상태바
'100% 무료' 에듀윌 공무원, 9급 공무원 한국사 파이널 강의·핸드북 무료 배포!
  • 허남수
  • 승인 2021.03.09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사 파이널 강의, 핸드북 무료로 드립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무원이 한국사 파이널 강의·핸드북 무료배포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9일 밝혔다.

에듀윌 공무원 관계자는 "국가직 9급 공무원 공채 시험이 한 달여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에듀윌 공무원이 한국사 과목 최종 정리를 돕는 강의, 핸드북 무료 배포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하며 "1분 1초가 아쉬운 수험생들이 핵심만 확인해 복습할 수 있도록 에듀윌 공무원 서익환 교수님의 파이널 강의와 핸드북을 무료로 제공 중"이라고 말했다.

에듀윌 공무원에서 한국사를 담당하는 서익환 교수는 기출 키워드 중심의 강의 구성과 효율적인 학습을 위한 자료 제공 등으로 수강생들의 큰 호평을 받는 에듀윌 공무원 한국사 대표 교수다.

에듀윌 공무원은 간단한 미션을 완료한 회원들에게 서익환 교수의 강의와 핸드북을 무료로 제공 중이다. 먼저 오는 11일까지 서익환 교수의 맛보기 강의를 수강하고 후기를 작성하면 한국사 파이널 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이어 맛보기 강의 수강 후기를 작성한 회원 중 선착순 500명에게 최종 정리 핸드북 또한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에듀윌 공무원이 진행하는 한국사 파이널 강의·핸드북 무료배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신청은 에듀윌 공무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