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를 맛있게 먹고싶다면?...도미노피자 건고추 향신료 '크러쉬드 레드페퍼' 출시
상태바
피자를 맛있게 먹고싶다면?...도미노피자 건고추 향신료 '크러쉬드 레드페퍼' 출시
  • 민병권
  • 승인 2021.03.09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피자 3종 라지 사이즈 주문 시 크러쉬드 레드페퍼와 코카-콜라 1.25L 2500원에 제공

도미노피자가 피자와 함께하면 더욱 맛있는 ‘도미노 크러쉬드 레드페퍼’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뿌려먹는 김치시즈닝에서 착안해 피자에 뿌려 먹을 수 있는 크러쉬드 레드페퍼를 내놓았다. 매운 풍미의 건고추를 거칠게 빻아 만든 향신료로 독특한 매콤함을 선사하며 피자와 다양한 사이드디시에 활용 가능하다.

도미노 크러쉬드 레드페퍼 출시를 기념하여 도미노피자는 봄 신제품 피자 3종 또는 신제품 하프앤하프 시그니처 메뉴 라지 사이즈 주문 시 크러쉬드 레드페드와 코카-콜라 1.25L 모두를 50% 할인된 2500원에 제공한다. 신제품 피자 구매 시 사이드디시 카테고리에서 선택 가능하며, 재고 소진시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도미노피자가 이번에 출시한 봄 신제품 3종은 미국 풍미를 더해주는 오레가노와 페퍼로니를 올린 ‘뉴욕 오리진 피자’와 하와이안 피자에 톡 터지는 케이준 새우살이 스타일을 더한 ‘하와이안 슈림프 피자’, 화끈하게 매운 캐롤라이나 리퍼로 매콤한 미국 현지의 맛을 담은 ‘캐롤라이나 핫치킨 피자’로 구성됐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고객들이 피자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매콤한 감칠맛을 더하는 크러쉬드 레드페퍼와 코카-콜라를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며 “피자 위에 감칠맛을 더하는 향신료를 뿌려 더욱 맛있게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도미노피자

민병권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