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선물 '몽디에스' 어린화장품, 훈훈한 1+1이벤트 진행
상태바
입학선물 '몽디에스' 어린화장품, 훈훈한 1+1이벤트 진행
  • 허남수
  • 승인 2021.03.10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기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는 어린이피부를 위해 어린이바디로션, 키즈로션 등 다양한 제품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해당 브랜드는 피부가 변화하는 만 4세 어린이 피부를 위해 키즈샴푸, 초등학생바디워시, 어린이립밤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그 중 어린이로션, 키즈바디로션이 최근 키즈 맘들 사이에서 입학선물 아이템으로 언급되고 있다. 

몽디에스 키즈라인의 얼굴 전용 주니어로션은 5가지 세라마이드와 레시틴 및 글리세린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는데 도움을 주며, 피부를 보호해주는 것이 특징인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민감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 및 영양 성분을 겹겹이 쌓아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키즈라인의 어린이스킨로션은 활동량이 많고 땀샘이 쉽게 발달할 수 있는 얼굴 피부에 맞춰 유아화장품 대비 오일 처방을 감소시켜 촉촉하고 빠른 흡수로 수분 및 유분의 적절한 밸러스를 갖추고 있다. 

몽디에스 어린이바디로션은 식물성 사탕수수에서 추출한 스쿠알란에 수소를 첨가해 얻은 성분으로 피부 깊숙이 수분과 보습을 부여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스쿠알란 성분이 성장기 어린이 바디피부를 매끄럽고 윤택하게 가꿔준다.

어린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는 끈적임과 답답함을 싫어하는 성장기 어린이들을 위해 아동바디로션을 바른 후, 잔여감과 답답함을 느끼지 않도록 탄탄한 5겹 세라마이드에 수분을 가득 담아내어 촉촉함을 선사하고 끈적임을 최소화했다.

아울러 해당 브랜드는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키즈얼굴로션, 저자극바디로션 외에도 초등학생샴푸, 키즈헤어에센스, 키즈립밤 등의 전 성분을 공개하고 있으며 EWG그린등급의 엄선된 성분과 테스트로 안전성을 입증했다. 

한편, 몽디에스는 2021 창조경영 식약처장상 수상을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1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본 행사는 신생아로션, 베이비크림, 유아수딩젤 등 다양한 제품이 준비돼 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황찬교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