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약속 '기분전환 알파' 올리브영 이어 GS25 편의점 입점
상태바
생활약속 '기분전환 알파' 올리브영 이어 GS25 편의점 입점
  • 허남수
  • 승인 2021.03.10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소 백현이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생활약속의 '기분전환 알파'가 GS25 편의점에 입점한다고 브랜드에서 밝혔다.

생활약속은 작년 올리브영 입점에 이어 GS25 편의점 입점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크게 확대할 것으로 보인다.

GS25 편의점에 새롭게 출시되는 '기분전환 알파'는 생활약속의 시그니처 제품으로 호박, 비트, 모링가 등을 저온건조해 제작한 기분전환 오리지널에서 차전자피와 녹각, 강황 등 식이섬유를 첨가한 업그레이드 제품이다. 또한, 방부제나 향료, 색소 등의 화학첨가물이 사용되지 않아 믿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환 사이즈는 3mm로 기존 환 사이즈보다 작게 줄여 거부감 없이 삼킬 수 있도록 했다.

차전자피는 질경이 씨앗의 껍질부분을 말한다. 80% 이상이 식이섬유로 이뤄져 있으며 수용성 식이섬유와 불용성 식이섬유가 골고류 함유돼 있어 장내 여러 노폐물을 외부로 배출시키는 역할을 한다. 그 밖에도 콜레스테롤을 개선하는 효과가 있어 각종 건강기능식품의 원료로도 사용되고 있다. 

GS25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분전환 알파'는 2포 구성 패키지로 선보인다. 생활약속의 '기분전환'은 출시 이래 기준 누적판매량 1720만 포에 달하며, 이는 판매기간 중 3초에 1포씩 판매된 셈이다.

생활약속 관계자는 "바쁜 현대인들이 몸에 좋은 채소들을 직접 손질하여 먹는 것은 쉽지 않은 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기분전환 알파 1포를 권한다"며 "더 많은 고객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접근성이 좋은 GS25 편의점에 입점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바쁜 현대인들이 챙기기 어려운 건강을 일상 속에서 손 쉽게 챙길 수 있도록 연구하고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생활약속의 기분전환 알파 단독 패키지는 전국 GS25 편의점에서 만날 수 있으며, 생활약속의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서 더욱 다양한 제품들을 확인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