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비교사이트 '인터넷끝판왕', 현금사은품 · 친구추천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인터넷비교사이트 '인터넷끝판왕', 현금사은품 · 친구추천 프로모션 진행
  • 민강인
  • 승인 2021.03.1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코로나19 유행이 1년 이상 지속되며 '집콕' 문화 역시 이어지고 있다. 언택트 기반의 교육, 재택근무 등이 확산되며 온라인 활동은 선택이 아닌 필수로 자리잡고 있는 중이다. 이에 가정에서도 인터넷 가입량이 크게 늘었을 뿐아니라 인터넷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한 왓챠, 넷플릭스 등 다양한 스트리밍 서비스, OTT 이용량이 증가하였다.

인터넷비교사이트 '인터넷끝판왕'에서는 코로나로 인해 온라인 문화가 필수재로 자리잡으면서 영상 서비스의 시청 및 사용률이 크게 늘어나고 있으며 이를 이용하기 위한 초고속 인터넷 가입 문의 역시 증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더불어 SK브로드밴드, KT올레, LG유플러스 등 통신3사를 통해 인터넷티비결합 가입하여 이용할 시 유튜브와 같은 영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혜택 및 할인의 폭이 넓어진다는 점에서 이를 문의하는 소비자들 역시 늘어나고 있다고 밝혔다.

인터넷비교사이트는 SK, KT, LG 등 통신3사를 비롯하여 다양한 통신사를 통한 인터넷티비결합상품 및 월 청구 요금제, 사은품, 할인 혜택 등을 소비자가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비교하며 가입할 수 있는 인터넷 가입 경로 중 하나이다.

통신 본사 고객센터 또는 오프라인 대리점을 통하여 가입을 하였던 기존과 달리 온라인 상담 창구를 통하여 유선인터넷 전문가를 통해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전화 또는 카카오톡 상담하기 등 비대면으로 요금 및 혜택을 비교해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인터넷비교사이트를 이용한 가입률이 증가하고 있다. 또 인터넷 가입시 소비자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인터넷가입 현금사은품 지원 혜택 역시 고객센터, 대리점에 비교하였을 때 보다 높은 비용을 받아볼 수 있어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유용한 창구이다.

인터넷끝판왕 관계자는 "인터넷가입을 위해 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 인터넷티비현금많이주는곳 등으로 인터넷비교사이트를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였으나, 경품고시제로 인해 최대 지급금액은 전국적으로 동일하다"고 전했다. 이어 "고시 가이드라인을 지키지 않고, 불법적으로 영업을 하는 업체를 주의하고 피해를 보지 않도록 조심해야한다"고 말했다.

인터넷티비결합가입 시 받을 수 있는 현금사은품은 경품고시제 시행 후 법적으로 최대 금액이 지정되어 있다. 만약 이보다 많은 현금을 제시할 경우 불법영업점일 가능성이 높다. 현금사은품 일부 지급, 추후 지급 등으로 지급을 미루는 등 불법 영업 후 폐업하면서 소비자가 제대로 된 혜택을 돌려받지 못하는 피해를 입을 수 있다. 인터넷가입시 업체에서 가이드라인을 준수하고 있는지, 이용 후기는 어떠한지 등을 꼼꼼하게 따져보고 이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인터넷비교사이트 인터넷끝판왕은 경품고시제 가이드 내 최대 현금사은품을 지급하고 있으며 약 3000여건의 후기를 확인할 수 있다. 현재 해당 업체에서는 전문가 온라인 상담을 통해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요금 추천, 가입이 가능하며 인터넷 가입 사은품 혜택 외에도 1+1 친구추천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