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 아름다운가게 4억 상당 물품 전달..."미세먼지 줄여요~"
상태바
롯데홈, 아름다운가게 4억 상당 물품 전달..."미세먼지 줄여요~"
  • 박주범
  • 승인 2021.03.11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0일 ‘아름다운가게’에 4억원 상당 물품 전달
기부 물품 판매 수익금으로 미세먼지 저감 지원
롯데홈쇼핑은 지난 10일 미세먼지 저감 숲 조성을 지원하기 위해 4억원 상당의 물품을 아름다운가게에 전달했다. 윤지환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왼쪽)과 윤여영 아름다운가게 상임이사가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지난 10일 미세먼지 저감 숲 조성을 지원하기 위해 4억 원 상당의 물품을 아름다운가게(이사장 홍명희)에 전달했다.

서울 중구 아름다운가게 본부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롯데홈쇼핑 윤지환 마케팅부문장, 아름다운가게 윤여영 상임이사, 김하나 나눔문화국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물품 전달에 이어 아름다운가게와 연계한 미세먼지 저감 숲 조성사업 지원 계획을 공유하는 자리도 가졌다. 기부 물품은 아름다운 가게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수익금은 친환경 녹지공간 ‘숨;편한 포레스트’ 조성사업 지원금으로 활용된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2004년부터 아름다운가게에 물품을 기부하고, 바자회를 통한 수익금을 사회에 환원하고 있다. 현재까지 약 14만 개, 73억 원 상당의 물품을 기증했다.  

윤지환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미세먼지 등 환경 문제의 심각성을 공감하고 아름다운 가게를 통한 기부 물품 판매 수익금을 녹지 조성사업을 지원하는 데 활용하기로 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사회문제 해결에 적극 동참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