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화장품 큐어베이비, 환절기 피부 관리 꿀조합 ‘데일리 케어 세트’ 인기
상태바
아기화장품 큐어베이비, 환절기 피부 관리 꿀조합 ‘데일리 케어 세트’ 인기
  • 허남수
  • 승인 2021.03.1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화장품 브랜드 큐어베이비의 순한바디워시와 고보습바디로션으로 구성된 데일리 케어 세트가 인기를 끌고 있다. 올해는 장기간 마스크 착용으로 피부 트러블을 호소하는 소비자가 늘며 민감성 피부 화장품에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해당 어린이화장품세트는 EWG 그린 등급 성분과 USDA 오가닉 인증을 받은 유기농오일 등 엄선된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독일 더마테스트는 물론 논란 성분 무첨가 테스트,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마쳤다.

아토피습진이나 아기지루성두피염처럼 손상된 아기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인 스콜로펜드라신-1이 함유되어있어 육아맘들 사이에서 아기로션추천 브랜드, 아토피에좋은로션 브랜드로 언급되고 있다. 

유아스킨케어 브랜드 큐어베이비는 최근 궁 산후조리원에 입점하여 판매망을 확장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고양스타필드 뷰티빌리지와 안다즈 서울 강남, 그랜드 조선 부산 내 오셀라스 스파에서 큐어베이비 데일리 케어 세트를 비롯해 신생아태열수딩젤, 아기침독크림, 유아크림 등 전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

현재 큐어베이비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소외계층 어린이 기부 캠페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수익금의 일부는 민감성 피부로 고통받는 환우들에게 기부되며 전제품 1+1 이벤트,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그 외에 더 자세한 사항은 큐어베이비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