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산업의 변화와 골프거리측정기, '캐디톡 미니미' 고성능 경량화 제품 선봬
상태바
골프 산업의 변화와 골프거리측정기, '캐디톡 미니미' 고성능 경량화 제품 선봬
  • 허남수
  • 승인 2021.03.12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골프 관련 산업이 순항하고 있다. 골프업계와 관련 산업의 호황은 코로나19로 인해 해외여행이 사실상 불가능해진 탓이 큰데, 정작 주목해봐야 할 점은 소비성향이 높고 브랜드에 대한 인식이 강한 2030세대의 골프 시장 진입이다.

변화의 중심에 있는 2030세대 골프 인구는 소비와 자신의 가치를 동일시하는 세대로 과감한 소비를 통해 골프 산업 전반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 캐디피 인상으로 캐디 선택제가 대다수의 골프장에서 시행되기 시작하자 캐디의 역할을 대신해줄 골프거리측정기를 찾는 젊은 골퍼들의 수요가 증가한 것이 대표적인 변화다.

이에 따라 골프용품 시장에서 앞다퉈 골프거리측정기 제품들을 쏟아내고 있는데, 그 중 골프거리측정기 브랜드 캐디톡이 선보이고 있는 '캐디톡 미니미'가 젊은 골퍼들에게 높은 선호도를 보이며 인기를 얻고 있다.

캐디톡 미니미는 레이저 타입의 골프 거리측정기로 135g의 초경량 제품이며, HD레이저시스템, 무선 리모컨, 고도-온도-습도까지 반영한 슬로프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매직 슬로프 기능을 기반으로 특허기술인 E-Slope(환경 슬로프) 기술은 골프장의 온도, 고도, 습도까지 반영해 골퍼들에게 최적화된 거리를 추천해준다.

이러한 정확한 거리측정 성능뿐만 아니라 새롭고 혁신적인 디자인을 컨셉도 젊은 골퍼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캐디톡 미니미는 슬림하면서도 심플하고 모던한 감각적 디자인이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실제로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의 하나인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스포츠, 아웃도어 제품 디자인 부분을 수상하며, 전세계적으로 디자인을 인정받는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 여기에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로 주머니에 넣고 사용하기 좋으며, 내장형 배터리와 C타입 충전 케이블, 손 떨림 방지를 위한 리모컨 등을 탑재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