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크릭, 봄 라운딩 자켓 제안 '골린이, 나이스샷 나오나요?'
상태바
힐크릭, 봄 라운딩 자켓 제안 '골린이, 나이스샷 나오나요?'
  • 박홍규
  • 승인 2021.03.12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와이엔블랙야크의 골프웨어 ‘힐크릭’이 다가오는 봄 라운딩을 대비해 ‘봄 라운딩 자켓’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힐크릭 자켓은 스포티함과 캐주얼함이 돋보이는 디자인에 편안한 스윙과 움직임을 위한 기능성을 더해 필드 위는, 물론 일상에서도 활용도가 높다.

‘컬러 블로킹 자켓’은 내구성이 우수한 나일론 소재를 적용해 봄철 꽃샘 추위와 찬 바람을 막아주는 간절기 자켓이다. 남성용(1HCJKS1106)은 블랙과 네이비, 여성용(1HCJKS1502)은 베이지와 블랙으로 구성됐다. 컬러 입체 패턴을 활용해 스포티하면서도 뉴트로한 느낌을 더했으며, 여유 있는 핏으로 스윙 시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여성용은 허리라인의 스트링으로 핏을 조절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성용인 ‘펄코팅 자켓(1HCJKS1503)’은 나일론 소재에 펄 코팅 처리를 통해 자연스러운 구김과 부드러운 촉감이 돋보이는 초경량의 오버핏 자켓이다. 블랙 컬러의 펄 코팅으로 시크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으며, 큐롯과 매치해 여성스러운 라운딩룩은 물론, 데님 혹은 화이트 팬츠와 함께 활동성을 살린 데일리 캐주얼룩으로도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스윙 퍼포먼스 점퍼’는 기능성 폴리에스터 100%를 사용해 형태 안정성과 복원력, 신축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소매 부분에 입체 패턴을 적용해 활동성을 한층 끌어올렸다. 또한, 베이직한 디자인에 앞 지퍼와 주머니 부분을 배색 테이핑 처리해 포인트를 살렸으며, 가슴 지퍼 포켓으로 수납성과 실용성을 높였다. 남성용(1HCJKS1103)은 블랙과 화이트, 여성용 (1HCJKS1504)은 네이비와 화이트 각 2종으로 출시됐다.

기존 카모플라쥬 패턴을 힐크릭만의 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디지털화한 ‘까뮤 스윙 점퍼’는 깔끔한 디자인에 트렌디한 카모 패턴으로 포인트를 준 캐주얼 스타일로 신축성이 좋은 스판 소재를 적용해 착용감을 높였다. 여기에 스윙동작 시 땀이 차기 쉬운 암홀 부분은 오픈형 구조로 안쪽에 메쉬 소재를 적용해 벤틸레이션 효과를 극대화 했다. 색상은 남성용(1HCJKS1105)와 여성용(1HCJKS1505) 모두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